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지숙 프로필 성형전 몸매 남편 자녀

1오늘의 정보1 2019. 11. 25. 15:19

레인보우 멤버 지숙이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지숙은 최근 레인보우 새로운 앨범과 남자친구 이두희와의 열애설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지숙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지숙 과거 성형전 몸매 고향 키 가족 남자친구 이두희 나이 열애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지숙

 

지숙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지숙의 본명은 김지숙이죠 생일은 1990년 7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생이며 지숙 키 162.6cm 에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지숙 학력 사항으로는 창현고등학교 -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 졸업이며 가족은 아버지와 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지숙은 2009년 레인보우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지숙 과거사진
지숙 성형전

 

지숙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며 지금과는 약간 다른 느낌을 주기도 하였죠. 그래서인지 연관검색어에 지숙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가 있기도 합니다. 졸업앨범에 눈매가 너무 날카롭게 보이는 게 이상하긴 하네요.. 지숙 성형 여부는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지숙은 레인보우 데뷔 이전 홍대에서 밴드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다 카라의 전 멤버인 김성희의 추천으로 소속사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레인보우 멤버 중 유일하게 제대로 된 오디션을 보지 않은 채 합격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지숙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지숙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지숙 성형전
지숙 몸매

 

지숙은 레인보우 멤버 중 가장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죠. 무려 9살용 아동용 잠옷을 입는데 성공 했을 정도의 몸매인데 그런 마른 몸매 치고는 볼륨감은 상당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종종 지숙의 몸매가 노출 되는 사진들이 찍히기도 하는데 반전 몸매에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지숙은 파워블로거로도 유명하죠. 2014년 지숙은 레인보우 활동보다 파워 블로거로 유명해 지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도 다양한 주제로 블로그를 유지하였으며 이제는 파워블로거를 넘어서 네이버 공식 블로그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간간히 네이버 메인 배너로 지숙의 블로그가 나올 정도 입니다.

 

 

지숙 이두희
지숙 몸매

지숙은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서 '가만히 못 있는 성격' 이 비결이라고 말하며 걸어 다니는 걸 워낙 좋아해서 평소 기초 대사량이 높다' 고 합니다. 지숙은 얼마 전인 2019년 10월 29일 이두희와 열애설이 났죠. 지숙의 소속사에서 지숙과 이두희는 5개월 째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히며 연애를 인정하였죠. 지숙의 남자친구 이두희의 직업은 프로그래머 겸 기업인이라고 합니다. 아직 지숙은 결혼 까지는 생각 하고 있지는 않다고 하는데 그래도 좋은 만남 계속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레인보우 지숙의 과거 성형전 몸매 이두희 열애 결혼 나이 블로그 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