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기현 프로필 리즈 부인 자녀 가족

성우 김기현이 TV 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름으로는 잘 모르지만 얼굴을 보면 다들 누군지 알 수 있죠. 오늘은 배우겸 성우인 김기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김기현 과거 부인 손영화 사진 자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기현

김기현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기현은 1945년 6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78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옥천군 키가 무려 181cm 라고 하는군요. 김기현 학력사항은 중앙대학교 철학과 졸업이며 가족 집안은 부인 손영화와 자녀로 딸 두명이 있다고 합니다. 김기현은 1965년에 연극배우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기현 과거사진

김기현 배우

김기현은 1965년에 연극배우로 활동하다가 1970년 MBC 공채 4기로 데뷔 하게 되었습니다. 김기현은 과거 충청북도 옥천군에서 태어나 대전광역시에서 자랐습니다. 김기현은 당시로 치면 늦은 나이인 32살에 결혼을 하였으며 부인은 손영화인데 1953년생으로 김기현보다 8살 어리다고 합니다. (김기현 부인 손영화 나이차이).

 

 

김기현 부인

김기현 부인 손영화

김기현과 부인 손영화는 결혼하고 젊었을 적에 가진 재산과 은행 대출금으로 방3개짜리 신혼집을 샀는데 빚을 갚기 위해 방2칸에 세를 내줘야할 정도로 어렵게 살았다고 합니다. 김기현은 결혼하기 전에는 상당히 많은 돈을 모아두었는데 연애할 때 데이트 비용으로 돈을 너무 많이 써서 경제적으로 어려워질 수 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그 시절 데이트를 어떻게 하였길래 경제적으로 어려워 질 정도였는지는 모르겠네요.. ㅎ 김기현과 부인 손영화는 결혼 이후 자녀로는 딸 두 명을 낳았다고 하네요.

 

 

김기현 아내

김기현 자녀

김기현은 성우 활동으로 영화와 드라마 애니매이션 게임 등 활발한 활동을 보였으며 배우로도 드라마와 영화에 엄청난 출연을 하였습니다. 이번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김기현의 부인 손영화와 자녀까지 나올지 궁금해 지내요.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김기현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성우겸 배우 김기현의 과거 사진 부인(아내) 손영화 사진 자녀 딸 키 나이 고향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