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진우 프로필 결혼 부인 미나미 자녀

배우 송진우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에 김종국 편에서 출연을한다는 소식입니다. 송진우는 요즘 예능에서 활발히 출연을 하며 대세임을 인증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송진우의 프로필, 모든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송진우

먼저 송진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진우는 1985년 5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송진우 키 174cm 에 체중 72kg 이며 최종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 공연예술 연극과 졸업입니다. 송진우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미나미와 딸 송우미가 있으며 외삼촌이 배우 이동준이라고 하네요.

 

 

송진우 나이
송진우 결혼

배우 송진우는 2008년 뮤지컬 '오!마이 캡틴!!'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후 2014년 '모던파머' 에 출연한 이후 여러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을 하고 있었으며 영화에도 단역으로 영화 몇편에 출연하였으며 특히 드라마에서는 '미스터 션샤인' 에서 인상깊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mbc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스토리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고 그 이후 다양한 예능에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송진우 아내
송진우 미나미

배우 송진우는 일본인 아내 미나미와 결혼을 하였고 현재 딸 송우미를 출산하여 세 가족이서 살고 있는데 유튜브 채널을 운영 하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한일부부TV 채널을 운영하였는데 현재는 '조용한 남자송진우' 로 변경을 하였는데 유튜브에서 엽기적인 송진우와 아내 미나미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송진우 유튜브를 보면 결혼 하고 싶어 진다는 마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송진우와 미나미 부부의 유튜브 채널 주소는 https://www.youtube.com/channel/UCsIFU-QKGe0zmbS5-Estg_A입니다.

 

 

송진우 미나미 나이
송진우 미나미 딸

최근 송진우는 개그맨 유세윤과 절친으로 지내고 있죠. 오늘 '미우새' 에서도 유세윤의 소개로 김종국과 함께 재미난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고 하죠. 그런데 사실 송진우와 유세윤은 친해진지는 얼마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유세윤은 현재 광고백 대표인 상황에서 한번에 개그코드가 맞아 떨어지며 절친으로 지내고있으며 인스타그램에도 자주 웃긴 영상과 사진들을 올리고 있습니다. 배우 송진우의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rawoojinu/입니다. 많은 구경 팔로우 하시길..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예능과 연기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송진우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송진우의 부인(아내) 미나미와 딸 유튜브 인스타그램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