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아 프로필 곡성 출연

현아가 새로운 앨범을 내며 방송에 복귀하였습니다. 바로 여러 예능에 출연소식을 전했는데요 JTBC 예능 '아는형님' 에 이던과 함께 나오고 SBS '런닝맨' 에도 출연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현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현아 과거 성형전 몸매 나이 남자친구 이던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현아

먼저 현아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현아의 본명은 김현아 입니다. 1992년 6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이네요. 현아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64cm 체중 4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현아의 학력사항으로는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졸업 -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전공 중퇴입니다. 현아 가족 집안으로 아버지, 어머니와 남동생이 있고 2007년 원더걸스 싱글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현아 과거
현아 성형전

현아는 현재 대한민국 대표 섹시아이콘으로 손꼽히고 있는데 어떤 노출도 서슴치 않고 하고 있죠.. 공연에서도 여럿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스스로를 섹시함을 컨셉으로 한다고 밝히기도 하였고 필요한 노출만 하며 필요하다면 무대 위에서 다 벗고 춤 출 의향도 있다고 하네요. 현아 나이 14살 중학교 2학년 때 원더걸스 시절에도 다른 멤버들보다는 많은 노출을 보여주었는데 확실히 프로페셔널 한 모습을 보여주는 현아 이며 실제로는 전혀 섹시하지 않은 현아의 모습이지만 무대에만 들어서면 화장만 하면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섹시 아이콘 현아입니다.

 

 

현아 몸매
현아 이던

현아는 과거 2011년 솔로 무대로 활동을 시작해 '버블팝' 으로 솔로 가수로 자리를 잡기 시작하였고 이후 '아이스크림' 이나 '빨개요' 활동으로 섹시 이미지를 굳히기도 하였습니다. 현아는 과거 '언프리티 랩스타' 출연 제의를 받은 적이 있었는데 본인이 장르가 다르다며 거절한 적도 있으며 특히 2016년 개봉한 나홍진 감독의 영화 '곡성' 에 천우희가 맡았던 '무명' 역할에 고려되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실제로 나홍진 감독이 직접 현아의 소속사로 찾아와서 '곡성' 시나리오를 건네주기도 했다고 합니다.

 

 

현아 여자친구
현아 이던 결별

나홍진 감독은 현아에게 무대 위에서의 넘치는 에너지를 영화 속에서도 보여주었으면 좋겠다고 전하였지만 현아 본인은 연기 경험이 없고 연기에 자신이 없어서 정중하게 거절했다고 합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천우희 대신에 현아가 '무명' 을 연기했다면 과연 어땠을지 상상을 해 보는데 과연 현아가 연기하는 '곡성' 의 무명 역 이였다면 어땠을지 각자 상상 해 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무대위에서 활약하는 현아 뿐 아니라 연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현아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 현아의 과거 성형전 몸매 곡성 나이 고향 키 가족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