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지현 프로필 몸매 전남친 성형 키

1오늘의 정보1 2019. 10. 30. 02:28

박지현 프로필 몸매 전남친 성형 키

배우 박지현이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지현은 영화 '곤지암' 과 '사자' 에 출연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박지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박지현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전남친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배우 박지현

박지현

배우 박지현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지현은 1994년 11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입니다. 박지현 키 167cm 이며 최종학력으로 한국외국어대학교 스페인어과 졸업입니다. 박지현은 2014년 단편영화 '진심'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나무엑터스라고 합니다.

 

 

박지현 성형전

박지현 인스타그램

배우 박지현은 2014년 단편영화 '진심' 으로 데뷔 하였으며 2016년 단편 '웹캠녀' 이후 2017년 '반드시 잡는다' 2018년 '곤지암' 에서 지현으로 출연하였으며 2019년에는 영화 '사자' 에 출연하는 등 영화에서 점점 인지도를 쌓아 가고 있으며 드라마에서는 2017년 SBS '사임당, 빛의일기', 'MBC' 왕은 사랑한다 에 이어 최근 2019년 올리브 '은주의 방' 과 MBC '신입사관 구해령' 에서 송사희 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지현 남자친구

박지현 몸매

박지현은 과거 2017년 KBS 조항리 아나운서와 열애 사실이 알려지기도 하였죠. 당시 열애설이 터지자 박지현의 소속사에서는 박지현과 조항리가 만나는 건 사실이며 사생활이라 자세히 전할 수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박지현과 열애로 알려진 조항리 아나운서는 2012년 KBS 39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였는데 조항리는 입사 당시 최연소 입사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죠. 하지만 열애설이 터진 이후 2017년 하반기 헤어졌다는 사실이 전해졌죠.. 조항리 아나운서는 전남친으로 남게 되었네요..

 

 

박지현 키

박지현 인스타그램

박지현은 전남친 조항리 아나운서와 결별 이후 더욱 좋은 모습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시상식에서 보여진 박지현의 몸매 덕분에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박지현의 마른 몸매에 이어 볼륨있는 몸매까지 많은 남성들의 시선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 박지현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참고로 박지현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park_ji__/이며 감성있는 박지현의 모습을 더욱 알아 갈 수 있어요. 오늘 박지현의 과거 전남친 조항리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몸매 나이 학교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