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솔이 프로필 나이 직업 몸매 인스타 키

개그맨 박성광 예비 신부 이솔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 발표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출신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부 이솔이가 눈물을 흘렸다고 하는데 이유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박성광 아내 이솔이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직업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드라마 출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박성광 아내 이솔이 과거 직업 배우로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서 이수정 역을 맡았습니다.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이는데요. 지금은 연기 활동을 중단했다고 합니다. 개그맨 박성광과는 오랜 지인 사이로 알고 지냈으며 작년 가을부터 열애를 했다고 해요. 이후 2020년 5월 2일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는데 코로나19 여파로 2020년 8월 15일에 결혼식을 연기했습니다. 개그맨 박성광 이솔이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여자친구 이솔이가 남자친구 박성광 외모에 반했다고 하네요.

 

이솔이의 간단한 프로필도 살펴봤는데요. 본명 이솔이, 1988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입니다. 현재 직업은 평범한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2017년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또 박성광이 말하기를 여친 이솔이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쁘다고 하며 아내 바보 모습을 보여줬네요.

 

이제 이솔이의 남편이 될 코미디언 박성광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박성광, 1981년 8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관악구이며 키 167cm, 몸무게 5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박성훈, 부인 이솔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미성 초등학교, 성보 중학교, 신림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M C&C로 데뷔 시기는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 수석이라고 하네요.

 

박성광은 많은 개그우먼 연예인들에게 대시를 받았습니다. 개그우먼 박지선, 오나미 등이 이상형으로 꼽으며 공개적으로 구애를 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과거 개그우먼 '박지선'과는 러브라인으로 유명했고 2008년 연예대상에서는 박지선이 깜짝 고백도 했네요. 하지만 동료 이상의 관계로 이어지진 않았습니다. 결혼 발표 후 박지선에게 결혼 축하연락이 왔는데 자신이 화동을 하겠다더라, 그리고 오나미는 여자친구가 있다는 걸 원래 알고 있었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이솔이는 여사친에 대해 신경 안 쓴다고 했는데 오나미한테도 질투를 했다고 합니다.

 

박성광은 과거 데뷔와 동시에 KBS 연예대상 남자 신인상 수상을 하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등에서 활약을 했는데요. 2018년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병아리 매니저 '임송'과 함께 출연하면서 또다시 전성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 다정하고 배려있는 매력적인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반려견 강아지 '광복이'도 큰 인기를 받았습니다. 그럼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19.01.12 - [오늘의 정보] - 박성광 가게 매니저 임송 인스타그램

 

박성광 가게 매니저 임송 인스타그램

개그맨 박성광과 박성광 매니저 임송은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8 MBC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 임송은 인기상, 박성광은 우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