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서린 프레스콧 프로필 과거얼굴 열애 헨리

헐리우드 배우 캐서린 프레스콧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한국을 처음 방문한 캐서린 프레스콧은 헨리와 함께 헨리투어를 한다고 하는데 상당히 기대가 되는군요. 오늘은 캐서린 프레스콧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캐서린 프레스콧 프로필 인스타그램 누구 쌍둥이 언니 영화 헨리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캐서린 프레스콧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캐서린 프레스콧은 1991년 6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캐서린 프레스콧 국적은 잉글랜드 런던 출생이며 직업 배우이며 사진작가로도 활약하고 있다고 합니다. 2008년 17살의 나이로 데뷔 하여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캐서린 프레스콧

캐서린 프레스콧(Kathryn Prescott) 은 '스킨스' 에서 에밀리 피치 역을 맡으며 유명세를 타기도 하였습니다. 캐서린 프레스콧은 쌍둥이 언니가 있는데 메건 프레스콧 역시 '스킨스' 에 함께 출연해 케이티 피치 역을 맡았고 극 중에서도 쌍둥이 자매로 출연하였습니다. 이 작품 외에도 영화 '폴라로이드','안녕 베일리' 등에 출연하였으며 드라마 '레인','파인딩 카터' 에도 출연 하였다고 합니다.

 

캐서린 프레스콧 프로필

캐서린 프레스콧 나이

캐서린 프레스콧은 어린 나이에 데뷔를 하여 28살 임에도 벌써 10년이 넘는 연기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나름 팬층이 있는 배우이며 어린 시절부터 귀여운 외모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캐서린 프레스콧과 헨리는 헐리우드 영화 'A dog Journey' 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으며 캐서린 프레스콧은 자신의 SNS 에 영화 개봉을 앞두고 헨리와 함께 사진을 찍어 올려 국내에도 소개가 된 적도 있었습니다.

 

 

캐서린 프레스콧 쌍둥이

캐서린 프레스콧 언니

캐서린 프레스콧은 쌍둥이 언니가 있는데 쌍둥이 언니는 메간 프레스콧 입니다. 함께 드라마 '스킨스 시즌3' 에 출연을 하였는데 극 중에서도 쌍둥이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캐서린 프레스콧과 메간 프레스콧은 쌍둥이라 외모가 닮았는데 자세히 보면 언니인 메간 프레스콧이 캐서린 프레스콧보다 약간 더 통통한 외모를 갖고 있으며 평소에 검은색 머리를 하고 있어 구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 사진에서도 왼쪽이 캐서린 프레스콧 오른쪽이 쌍둥이 언니 메간 프레스콧임을 알 수 가 있습니다.

 

 

캐서린 프레스콧 영화

캐서린 프레스콧 누구

헨리와 캐서린 프레스콧은 나이차이 2살이 나네요. 헨리가 2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함께 영화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고 하는데 이번 국내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한국에서 더욱 인지도가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캐서린 프레스콧의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k.prescott77/라고 해요. 캐서린 프레스콧의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캐서린 프레스콧의 프로필 인스타그램 쌍둥이언니 나이 국적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