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카더가든 나이 결혼 여친

1오늘의 정보1 2019. 2. 9. 18:49


가수 카더가든은 SBS 예능 프로그램 '더 팬'에 결승전에 올라갔습니다. '비비 김형서'와 파이널 승부를 펼친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 다 뛰어난 능력을 가진 참가자로 '최종 우승자'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카더가든의 과거 얼굴, 이름 뜻, 결혼, 여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현재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카더가든은 가수 '장기하'를 매우 좋아한다고 하네요. 원래는 팬이 였으며 지금은 같이 술도 먹는 절친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카더가든 성격은 무대에서와 달리 되게 유머스럽다고 해요. 또 자신만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한 달 만에 22kg를 감량했습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저도 궁금해지네요.

 

카더가든 결혼


카더가든 여친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많은 매력이 있는 가수입니다. 소울풀한 목소리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카더가든 뜻은 본명 이름을 그대로 영어로 바꿔 카더가든이란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멋진 이름이네요.


카더가든 키


카더가든 과거사진


카더가든 소속사


카더가든 본명 차정원, 1990년 10월 2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82cm, 몸무게 78kg이네요. 가족 사항은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3년 EP Jackasoul입니다. 혈액형, 학력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카더가든 본명


카더가든 과거


취미로 음악을 했으며 우연한 계기에 주석의 Fine st Records에 들어가서 첫 EP 앨범을 발표합니다. 원래 예명은 '메이슨 더 소울' 이라서 데뷔는 그 예명으로 활동했습니다. 특유의 쇳소리는 나는 미성의 창법이라고 합니다. 독특하면서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7년 12월에는 카더가든 이름으로 정규 1집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또 보이는 라디오 '카더가든의 무임승차'에서 진행을 했습니다.



카더가든 몸매


노래 명동콜링, 그대 나를 일으켜주면, 섬으로 가요, 6 to 9, she, 너의 그늘 등 좋은 노래가 많습니다. 그래서 프로그램 '더팬'에서 우승하게 되어 1억원의 주인공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음악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카더가든의 과사, 몸매,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타 성형전 사진  (0) 2019.02.10
장신영 성형전 몸매  (0) 2019.02.09
놀이동산 음식점 생일 혜택 모음  (0) 2019.02.08
윤박 나이 군대 여자친구  (0) 2019.02.08
차선우 동생 인성 살 키  (0) 2019.02.0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