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최정훈 프로필 아버지 군대 키

1오늘의 정보1 2019. 3. 20. 23:50

최정훈 프로필 아버지 군대 키

밴드 잔나비 최정훈은 예능 프로그램 '입맞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도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최정훈의 과거사진, 여친, 학교 아버지 집안 회사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최정훈 직업 가수로 밴드 잔나비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보컬,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과거 FNC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엔플라잉'으로 데뷔하려고 했지만 김도형, 유연형, 장경준과 함께 '잔나비'로 데뷔했습니다. 목소리는 허스키하고 특이한 음색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작사 실력도 호평을 받았네요. 그 밖에도 작곡, 편곡, 공연 기획, 연출, 그림 등에서 돋보이는 능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정훈
최정훈 손연재

밑에 최정훈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작은 얼굴과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이 눈길이 갑니다.

 

 

최정훈 손연재

최정훈 과거 얼굴

최정훈 과거사진

본명 최정훈, 1992년 3월 1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야탑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경영학과이며 소속 레이블 카카오엠, 소속사 페포티 뮤직이에요. 데뷔 시기는 2014년 잔나비입니다. 혈액형 O형이며 몸무게, 키, 고향,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매니저 형, 반려견 강아지 말티즈 나나가 있습니다. 군대 정보는 중학교 시절 축구를 하다가 십자인대가 파열이 되어 군면제를 받았습니다.

 

 

최정훈 키
최정훈 여자친구

최정훈은 현재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예능 '입맞춤'에서 씨스타 '소유'가 이상형에 가깝다고 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최정훈 손연재가 있는데 아무 사이가 아니며 다른 사람과 착각을 한 것 같습니다.

 

 

최정훈 인스타

최정훈 인스타 사진

최정훈 나이

최정훈 예능 출연작 복면가왕, 슈퍼스타K5 등이라고 합니다. 앞으로도 솔로 활동, 단독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싱어송라이터 최정훈의 과사 집안 프로필 아빠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유미 성형전후 결혼  (0) 2019.03.21
황우슬혜 몸매 성형전  (0) 2019.03.21
고영배 아내 딸 사진  (0) 2019.03.20
송가인 결혼 몸매 성형전  (0) 2019.03.19
남궁민 키 결혼 캐리어  (0) 2019.03.1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