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아름 프로필 나이 가족 결혼 남자친구

모델 진아름이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했습니다. 배우 '남궁민'과 애칭 애기 허니로 러브스토리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모델 진아름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아름은 직업 모델로 데뷔 후 탑 모델로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2010년에는 연기 쪽으로 영역을 넓히며 배우 활동을 했네요. 어린 시절부터 모델 쪽으로 일해보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완벽한 몸매로 자기관리 방법으로는 스쿼트 하루 100번, 하루도 빠짐없이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커피, 탄산 음료, 야식은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그리고 쌍둥이 친언니 진다운도 모델 활동을 하고 있네요. 밑에 진다운 얼굴 사진이 있습니다.

 

진아름

진아름 과거 얼굴

 

진아름의 과거 무도 출연 당시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변치 않은 동안 외모로 성형 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이국적인 아름다운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힙 엉덩이가 가장 자신 있는 부위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진아름 성형
진아름 과거사진

본명 진아름, 1989년 11월 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3살입니다. 키 174cm이며 학력 사항은 백제예술대학 모델과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쌍둥이 언니 진다운이이 있습니다. 소속사 에스팀으로 데뷔 시기는 2008년 서울컬렉션 이에요. 몸무게, 고향,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진아름 언니

언니 진다운 사진

진아름 쌍둥이

진아름의 영화 출연작 라이트 마이 파이어, 어떤이의 꿈, 플랑크 상수, 남자사용설명서, 해결사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안투라지, 뱀파이어 탐정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무한도전,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 스타일쇼필, 트랜드리포트필, 올리브쇼, 포토그래퍼 서바이벌, 뮤직비디오 활동이 있네요. 경력사항으로는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모델, 잡지 보그걸, 바자, 엘르, W, 나일론, 코스모폴리탄 모델 활동이 있습니다.

 

 

진아름 남자친구
진아름 남궁민

진아름은 2016년 2월 남자친구 남궁민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나이차이 11살 차이로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결혼 하게 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연관검색어에 '남궁민 진아름 홍진영'이 언급되어 있는데 아마도 남궁민이 진아름과는 공개 열애 중이며 가수 홍진영과는 예능 '우결'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적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차기작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모델 진아름의 과사, 남친,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