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태구 프로필 가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영화배우 엄태구가 OCN 수목드라마 '구해줘 2'에서 김민철 역을 맡았습니다. 한 인터뷰에서 극중 교회 장로 최경석 역 천호진 배우와 대결 구도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뎀프시롤'에서 조연 병구 역을 하기로 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엄태구의 프로필, 과거사진, 여친,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영화배우입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단역, 조연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2016년 영화 '밀정'에서 하시모토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배우 '송강호'와 케미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53회 대종상 영화제 남우조연상 수상도 했네요. 엄태구 친형 엄태화 직업 영화감독으로 현재 독립영화, 상업영화까지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엄태구 엄태웅'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친척 사이는 아닙니다.

 

엄태구
엄태구 결혼

밑에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각진 턱선, 강렬한 이목구비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쌍꺼풀 수술은 안 한 것 같아요. 그리고 허스키한 목소리,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매력포인트입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네요.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사진들을 보고 싶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합니다. 영화 '안시성'에서 배우 '설현'과 케미가 좋았습니다. 이번 배우 '이솜'과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엄태구 형

엄태구 과거 얼굴 사진

엄태구 과거사진

본명 엄태구, 1983년 11월 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9살입니다. 키 181cm, 몸무게 70kg이며 학력 사항은 공군항공과학 고등학교 중퇴, 건국대학교 영화학과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엄태화가 있습니다. 종교 개신교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프레인 TPC로 데뷔 시기는 2007년 영화 '기담'이에요. 고향,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엄태구 형
엄태구 성형

영화 출연작 안시성, 어른도감, 택시 운전사, 가려진 시간, 밀정, 베테랑, 소수의견, 차이나타운, 인간중독, 미생 프리퀄, 잉투기, 동창생, 은밀하게 위대하게, 무서운 이야기, 오싹한 연애, 악마를 보았다, 방자전, 친절한 금자씨, 마스터피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하녀들,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적도의 남자, 나쁜남자, 탐나는 도다, 찬란한 유산, 연애결혼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연극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엄태구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