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진희 프로필 나이 리즈 아내 이수연

배우 지진희가 tvN 새로운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지진희는 대한민국 임시 대통령 역을 맡아서 화려한 복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지진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지진희 프로필 과거사진 아내 이수연 아들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지진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배우 지진희는 1971년 6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생이며 가족은 아내 이수연과 슬하에 2남이 있습니다. 지진희 키 176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영등포공업고등학교 금속공예학과 - 명지전문대학 시각디자인학과 졸업입니다. 1999년 조성빈 '3류 영화처럼' 뮤직비디오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천주교라고 합니다.

 

지진희

지진희는 과거 1971년 외아들로 태어나 1994년부터 사진작가로 활동하다가 1997년 광고 모델로 데뷔 하였고 1998년 연극 배우로 연기를 시작해서 1999년 조성빈의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하면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무명배우로 단역과 조연으로 여러 작품에 출연하였던 지진희는 2003년 MBC 사극 대장금에서 남자 주인공을 맡으며 스타가 되기 시작 하였습니다.

 

지진희 과거사진

지진희 바지

과거 지진희의 모습들을 살펴보면 그야말로 훈훈한 느낌을 주는 미남 배우입니다. 각진 얼굴과 진한 이목구비를 보여주고 있으며 중저음의 목소리로 사랑 받는 배우입니다. 다양한 팬들이 많은 지진희 이지만 한국에서 퀴어 커뮤니티에서 몇 년 연속으로 이상형 1위를 차지 하는 등 게이팬들이 상당히 많아 지진희 게이 루머가 만들어 지기도 하였습니다. 지진희 본인 스스로도 잘 알고 있으며 팬들을 고맙게 생각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지진희 나이

지진희 아내 이수연

지진희는 아내 이수연과 1998년 처음 만나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만나오다 2004년 결혼을 하였습니다. 지진희 아내 이수연은 지진희보다 4살 연하라고 합니다. 이수연의 나이 올해 45세이며 결혼 당시 나이 이수연의 나이는 30세 였네요. 당시 지진희 아내 이수연의 직업은 광고회사 그래픽 디자이너였다고 합니다. 둘은 결혼 후 아들 둘을 슬하에 주도 있는데 첫째는 2005년생, 둘째는 2012년생이라고 하며 본인을 닮은 외모로 지진희의 아들 역시 외모가 좋다고 자랑하기도 하였습니다.

 

 

지진희 아들

지진희 키

지진희는 아내 이수연을 만나게 된 계기가 배우로 데뷔 하기 전 사진 작가로 활동하던 시기에 대학생 졸업사진 촬영을 어시스트 하다가 첫눈에 반하게 되었고 연락처를 주고 받은게 인연이 되어 연기자 데뷔 후에도 사랑은 변하지 않고 결혼까지 이어가는 로맨티스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예능에서도 출연하면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지진희 인데요 이번 드라마에서도 좋은 연기력으로 지진희의 이름을 다시 한번 뽐내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지진희 아내 이수연 아들 나이차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