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상 프로필 가족 부모님 나이 인스타 키

JTBC '슈퍼밴드' 에 출연 중인 지상이 배우 유동근 전인화 부부의 아들로 밝혀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상은 유동근 전인화 부부의 둘째 아들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도 알리지 않아 아무도 몰랐다고 합니다. 오늘은 슈퍼밴드 유지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지상 나이 인스타 학력 프로필 노래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볼게요. 두근두근두근~~

 

 

슈퍼밴드에 지상이라는 이름으로 출연 중인 이유는 부모의 지명도가 아닌 자신의 음악성으로 인정받고자 한 선택이라고 합니다. 특히 슈퍼밴드에 지원할 때도 부모님에 대해 전혀 밝히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지상의 과거를 살펴보니 뮤지컬배우로 작품을 하고 있었네요.

 

지상
지상 과거사진

아무래도 뮤지컬 배우로 다져진 실력이 있다 보니 이런 훌륭한 보컬 실력을 보여주는 것 같은데 짙은 보이스로 2단계에 진출 하기도 하였습니다. 앞서 유지상에 대해 어머니인 전인화가 언급 한 적이 있었는데요 지상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에 대해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지상 유동근 전인화
지상 유동근

전인화는 2011년 1월 KBS2 '승승장구' 에 출연하였을 때 아들 지상의 프로필 정보를 언급한 적 있습니다. 당시 "지상이는 18살인데 키가 180cm 라며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 훈남이다" 라고 하였으며 평소 아들을 보며 잘생겼다고 생각을 했고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뿐 아니라 배우 주원이 자신의 아들과 닮았다고 하였는데 큰 키에 사랑스러운 느낌이 닮았다고 하였습니다. 지금 보니 지상에게 그런 느낌이 많기도 하네요. 여기서 보면 유지상의 키는 180cm 에 나이는 올해 26살로 보입니다.

 

 

슈퍼밴드 지상
지상 나이 인스타

훈훈한 외모에 부드러운 목소리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지상 입니다. 지상은 부모 언급 없이 본인만의 실력으로 본선 2라운드에 진출 하였는데 부모의 존재가 공개된 이후 어떤 무대를 보이며 계속 진출 하게 될지 관심이 가네요. 앞으로 좋은 실력으로 우승까지 이어지도록 응원하겠습니다. 지상 화이팅~ 이상으로 슈퍼밴드 지상에 대해서 나이 키 부모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하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