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주진모 여의사민혜연 학력

1오늘의 정보1 2019. 1. 12. 21:47


배우 주진모가 열애설 소식을 전했습니다. 여자친구 민혜연에 대해 많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민혜연은 아름다운 미모와 완벽한 스펙으로 화제가 많습니다. 그래서 민혜연, 주진모의 과거 얼굴, 여의사민혜연, 학력, 인스타, 집안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원장 민혜연은 서울대학교 가정의학과 전문의, 지도전문의이며 서울대학교에서 가정의학과 임상강사로 지냈다고 합니다. 학교는 서울대학교 의과 대학을 졸업했으며 서울대 병원에서 인턴과 가정의학과 레지던트 수련과정을 거쳤다고 하네요. 주진모 민혜연 나이차이는 10살차이로 만으로 34살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민혜연 직업은 소요의원 원장이며 MBC 기분좋 날, SBS 좋은아침, 온스타일 바디 액츄얼리, 나는 몸신이다, 여자 플러스 등등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다이어트 정보 등을 알려줬습니다. 집안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주진모1


주진모2


여친 민혜연은 잘록한 허리, 쭉뻗은 각선미 등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네요. 그리고 의료계의 미스코리아라고 불리며 엄친딸입니다. 지성과 미모를 갖춘 의사 민혜원과 배우 주진모 커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해요. 아직 결혼 이야기를 하기에는 성급하다고 하네요. 훈남훈녀 커플로 너무 잘 어울립니다.


주진모3


주진모4


주진모의 본명은 박진태이며 1974년 9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80cm, 몸무게 70kg이며 학력은 고양원당 중학교, 고양종합 고등학교, 인천대학교 체육학부 중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영화 '댄스 댄스'입니다.



주진모5


주진모 과거 사진


주진모6


대표 미남 배우로 과거 모델 활동을 하다가 연기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습니다. 실물은 더 대단하고 하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해피 엔드, 와니와 준하, 미녀는 괴로워, 쌍화점, 친구2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캐리어를 끄는 여자, 드림, 기황후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주진모 부인, 주진모 결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주진모는 결혼 한 적이 없으며 미혼입니다.



주진모7


탤런트 주진모의 차기작 드라마는 SBS 드라마 '빅이슈'라고 하는데요. 배우 한예슬, 신소율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국 드라마 '자기야 미안해'가 방송 예정 중 입니다. 그럼 오늘은 민혜연 전문의, 주진모의 열애설 소식을 전했습니다. 성형전, 학력, 가정의학과 민혜원 결혼, 여의사 등등 다양하게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