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장도연 성형전사진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10. 26. 14:15


개그우먼 장도연이 예능 '도시어부'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가수 '남태현'과 깜짝 첫 키스를 한다고 합니다. 너무 궁금하네요. 예능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남태현, 오스틴강, 미주, 경리, 권혁수 등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상 부부가 되어 결혼생활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장도연의 이진호 열애, 결혼, 고향, 남자친구, 몸매, 키, 성형전 사진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장도연은 1985년 3월 10일 생으로 나이 만으로 33살이며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영광군이라고 합니다. 키 174cm, 몸무게 53kg이며 혈액형 A형입니다.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발사이즈가 300mm?이라는 느낌을 줘서 화제였는데요. 발사이즈 240mm~250mm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서인천고등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관광경영과, 경희대학교 시각정보디자인학과 중퇴라고 합니다. 소속사 코엔스타즈이며 데뷔는 2006년 M.net '록킹 18금'입니다. 그리고 KBS 공채 22기 코미디언으로 요즘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도연1


과거 장도연은 예능 '1박2일'에 나와 성형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이마에 지방이식만 했다고 했습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은 모습이네요. 다른 부분은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보시면 판단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개그우먼답게 재밌는 사진들도 많네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긴 다리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옷핏이 너무 좋습니다.


장도연2


연관검색어에 '장도연 이진호 열애'가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에서 코너 핫이슈를 개그맨 이진호와 연인으로 설정한 것이라고 합니다. 결혼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있는데 결혼은 아직 안했으며 남친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개그우먼 중에서 손꼽히는 장신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훈훈하고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이 가네요. 개그우먼 박나래는 아담한 키로 유명한데요. 두 사람은 절친으로 방송에서도 함께 출연을 많이 했습니다.




장도연3


다양한 화보 촬영도 많이 했는데 맥심화보에서는 글래머러스한 모습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극세사 허리로 개미허리를 자랑합니다. 장도연 단발 머리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세련된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에요. 항상 다양한 방송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밥블레스유, 팔아야 귀국, 현실남녀 2 등등 꾸준히 활발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장도연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왕발, 머리, 프로필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도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