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문근 프로필 리즈 결혼 부인 자녀 근황

조문근이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대열에 합류하였습니다. Part.4 '오랜만에' 의 음원을 공개한다고 하는데 조문근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인상적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조문근 프로필 리즈 결혼 부인사진과 과거사진 근황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조문근은 1985년 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키 170cm 몸무게 60kg 이며 조문근의 경력 사항은 2009년 Mnet 슈퍼스타K 준우승을 하며 방송에 출연하였으며 현재는 조문근밴드에 보컬을 맡고 있으며 2010년 EP앨범 '길 잃은 고양이' 로 데뷔 하였습니다.

 

조문근

조문근은 과거 길거리 밴드 '길 잃은 고양이'의 멤버로 활동하였으며 슈퍼스타K 에선 젬베를 치며 노래를 부리는 아티스트로 등장하였습니다. 목소리가 독특하며 아티스트적인 성향이 있어 방송 당시 남성팬들의 지지를 한 몸에 받았습니다. 초반부터 길학미와 더불어 강세를 보였으나 결승에서는 서인국에 밀리며 준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조문근 과거사진
조문근 결혼

그 이후 타이거JK, 윤미래가 소속된 정글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에 들어간 조문근은 한동안 소식이 없다가 2010년 가을에 데뷔한다는 소식이 흘렀고 2010년 11월 자신의 첫 앨범을 발표하였습니다. 그 후 2016년 정글엔터테인먼트에서 다른 소속사로 옮겼으며 현재의 소속사는 롤링컬쳐원 이라고 합니다. 조문근은 복면가왕 90차 경연에서 오랜만에 모습을 보여주었고 1라운드에서 탈락하기도 하였습니다.

 

 

조문근 부인
조문근 아내

조문근은 2019년 4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조문근의 부인은 4살 연하의 일반인이라고 하는데 조문근의 올해 나이 35살이니 조문근 아내는 31살이겠네요. 조문근의 아내의 직업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라고 하는데 일 적으로 만나게 된 사이는 아니고 개인적으로 친분 있는 사람들끼리 소개 받아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하였다고 합니다. 둘은 결혼식이 끝난 후 약 한 달 정도 유럽에 신혼 여행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조문근 부인사진
조문근 나이

조문근 부인의 공개된 사진들을 보면 상당한 미모를 보여주고 있는데 너무 아름다운 부부입니다. 조문근 역시 결혼 후 유부남으로 새로운 앨범을 시작하는 상황인데요 앞으로 가수로도 조문근 밴드가 잘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가수 조문근 결혼 부인 아내 사진 직업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