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준영 여친 집안 국적 군대

1오늘의 정보1 2019. 3. 11. 15:24


가수 정준영이 승리 카톡 내용의 주인공으로 밝혀지며 실검에 올랐으며 속보 뉴스로 구속되었다고 했습니다. 원래부터 승리와 최종훈의 친분은 상당히 좋았다고 하는 이야기도 나오네요.  정준영은 과거 '얼짱시대 5'에서 처음 얼굴을 알렸으며 '슈퍼스타케이4'에서도 훌륭한 노래 실력도 뽐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준영의 과거사진, 승리 카톡, 최종훈, 성형전, 군대, 집안, 학교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직업 정보는 가수, 작곡가, 프로게이머입니다. '슈퍼스타K4' 탑3 출신이며 얼짱 출신이기도 합니다. 록 밴드 드럭 레스토랑 멤버로 포지션 리더, 메인 보컬이에요. 아버지 사업으로 어린시절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이후 중국에서 5년 또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중국, 필리핀, 일본 등 살았다고 하네요. 19살에 가수가 되기위해 한국으로 왔습니다. 그래서 영어, 중국어, 타갈로그어 등이 가능합니다.


정준영


정준영 과거 얼굴


정준영 승리


과거 얼짱 모습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성형외과 홍보모델 활동으로 성형 의혹이 있었지만 성형 수술은 안 했으며 시술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쇼핑몰 피팅 모델 출신으로 큰 키, 작은 얼굴로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녀시대 태티서 트윙클 뮤직비디오 활동도 했습니다.


정준영 과거사진


정준영 군대


본명 정준영, 국적 한국, 1989년 2월2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4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정준하 1명이 있습니다. 친형 정준하는 정유미와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에 나왔다고 합니다.그리고 학력 사항은 입니다. 소속사 레이블엠,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3년 EP 앨범 '이별 10분 전'이에요. 소속팀 팀콩두, 그룹 드럭 레스토랑이 있네요. 종교 천주교입니다. 학력 정보는 외국 학교는 다녔다고 합니다. 외국 학교는 학력 인정이 되지 않아 군면제되었다고 하네요.



정준영 인스타


정준영 인스타 사진


정준영 버닝선


정준영 지연 푸켓 사진 모습으로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하지만 걸그룹 지연과 사실이 아니며 지인들과 함께 푸켓으로 놀러가서 함께 인증 사진을 찍은 것으로 여사친이라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예능에서 하니 등 케미가 좋습니다. 그리고 에디킴, 이종현, 최종현, 로이킴, 승리 친한 연예인이 많습니다. 절친 친구 FT아일랜드 최종현, 빅뱅 승리와 함께 포차 가게 운영도 했습니다. 정준영 친한여자 연예인도 궁금하네요. 



정준영 여자친구


2016년 전여친 분과 동영상 몰카 기자회견을 한 적이 있습니다. 몰래카메라는 아니였으며 전여자친구 분과 장난삼아 찍은 건데 바로 삭제했다고 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정준영 여친 윤아라, 정준영 전여친 이효진'이 언급되어 있는데 몰카 여자친구는 아닙니다. 그리고 예능 출연작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1박 2일, 짠내투어, FC앙투라지, 원나잇 푸드트립, 정글의 법칙, 슈스케, 남사진 여사친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오늘의 연애입니다.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파리 레스토랑 운영을 한다고 했습니다. 지분은 동업자와 반반이라고 해요.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정준영의 과사, 여친, 열애,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디킴 소진 정준영  (0) 2019.03.12
윤상현 과거 나이 메이비 성형 전후 집  (0) 2019.03.11
채림 성형 전후  (0) 2019.03.11
메이비 성형전 몸매  (0) 2019.03.10
송승아 성형전 장범준  (0) 2019.03.1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