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정 프로필 나이 집안 반전 몸매

이하정은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인기배우 정준호의 아내이자 잘생기고 예쁜 아들과 딸들로 인해 많이 알려지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하정이죠. 오늘은 전 아나운서 이하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하정 프로필 과거와 학력 집안 가족 결혼 자녀 아들 딸 반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하정 프로필 정보는

이하정은 1979년 3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학력으로 연세대학교 행정학과, 정치외교학과 학사 졸업이며 연세대학교 대학원 정치학 석사 졸업입니다. 이하정은 2005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하였으며 가족 집안으로는 남편 정준호와 아들 정시욱 딸 정유담이 있습니다.

이하정 과거는

이하정은 2005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를 하였습니다. 이후 2011년 3월 25일 배우 정준호와 결혼을 하며 화제가 되었으며 2011년 12월 TV조선이 개국하면서 MBC 를 퇴사혹 TV조선 아나운서로 옮기게 됩니다. 그러다 최근인 2020년 2월 TV조선에서도 퇴사하며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하정 집안

한때 뽀미언니 였던 이하정의 집안은 유명한 독립운동가의 집안이라고 하네요. 이하정의 외할아버지 안필수 는 유명한 사회 주의자이자 전 통일사회당 당수였다고 합니다. 젊은 시절 만주에서 독립 운동을 했고 후에 '경성방송국 단파방송 사건' 으로 감옥에 투옥되며 옥고를 치루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6.25 전쟁때는 당시 부산 부두 노동조합의 부위원장으로 군수물자 하역에 활약하며 국군과 유엔군에 큰 보탬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하정 정준호 러브스토리

이하정과 정준호는 2011년 결혼식을 올렸죠. 당시 이하정 아나운서의 인지도가 크지 않아 결혼 소식에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둘의 첫 만남은 당시 이하정이 진행하던 '6시 뉴스 매거진 - 이하정이 만난 사람' 코너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준호는 녹화 당일 다른 스케줄 때문에 지각을 했고 사과의 뜻으로 이하정과 따로 식사 자리를 만들었고 그렇게 인연이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이하정은 정준호를 처음 만난 자리에서 '이 사람이 내 사람이다' 라는 확신은 없었지만 편하게 생각하고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하정의 어머니는 평소에 정준호를 좋아하였다고 하는데 TV에서 정준호가 나오면 이하정에게 '저렇게 인간성 좋고 사람들 잘 사귀는 정준호 같은 사람을 만나라' 고 이야기 하셨다고 합니다. 정준호가 촬영이 시작 되면 만날 수 있는 시간이 새벽 밖에 없어 그때라도 보자고 했는데 이하정은 한번도 거절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이하정의 그런 모습에 오히려 정준호는 이하정의 가정교육에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생각이 했지만 알고 보니 이하정의 어머니가 정준호가 연락을 하면 이하정에게 늦더라도 나가보라고 하셨다고 하네요. 이렇게 정준호와 이하정은 만난지 한달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고 만난지 4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둘의 웨딩 촬영은 하와이로 가 3D로 촬영을 하였다고 하며 신혼집은 서울 한남동 유엔빌리지 내 마련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75평의 방넷 욕실 넷 약 30억원의 집이라고 합니다.

이하정은 정준호와 결혼 이후 아들 정시욱 2014년생 과 딸 정유담 2019년생을 출산 하였습니다. 아들 딸의 외모가 공개 되었는데 상당히 뛰어난 외모 덕에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아들 역시 상당히 귀여운 외모를 보인데 이어 둘째 역시 인형같은 외모를 보여주고 있네요.

이하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런 애기들과 함께 하는 사진들을 자주 올리고 있죠. 남편 정준호와 함께 해외 여행도 다니며 화목한 가정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으로 방송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는 이하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아나운서 이하정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반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