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준영 프로필 그림작가 데뷔

1오늘의 정보1 2020. 11. 21. 21:30

이준영 프로필 그림작가 데뷔

배우 이준영이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하는데 매니저의 깜짝 능력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이준영의 일상 모습도 볼 수 있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준영의 프로필 정보 나이 그림작가 데뷔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어린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준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준영, 1997년 1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며 키 185cm, 몸무게 64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할머니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무학 초등학교, 무학 중학교, 서울성수 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배재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서울특별시 성동구가 고향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로 2014년 유키즈 미니 9집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배우 이준영은 아이돌 그룹 유키즈 멤버이자 연기자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가수 활동을 2014년 오디션을 통해서 유키즈 멤버가 되었고 2017년에는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이수겸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첫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 뮤지컬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를 보고 댄서의 꿈을 키웠다고 하며 데뷔 전에는 가수들의 백업 댄스 활동도 했습니다. 알고 보니 유명 안무가 '홍영주' 밑에서 댄서 생활을 하다가 안무가 추천으로 유키스 멤버 뽑는 오디션을 참가했다고 하네요.

 

이준영이 연기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아이돌 뮤직비디오 촬영을 할 때 촬영 시간이 많이 걸려서 표정 연기 연습을 했고 촬영 시간이 짧아지면서 보람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2015년부터 드라마 오디션에 도전을 했다고 하네요. 처음 합격한 드라마가 '부암동 복수자들'로 첫 연기지만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좋은 연기로 인생의 전환점이 되었고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서 소방관 정국희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이준영은 2018년부터 취미 생활로 그림을 그린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 미술을 했고 우연히 그림을 다시 시작했다고 하네요. 2019년 7월에는 추상화를 그려 공동 전시회 단체전에서 아마추어 작가로 데뷔를 했습니다. 첫 전시회에서 전시한 그림은 모두 완판을 했으며 솔로 앨범 커버 작업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이준영은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개인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 어디까지나 계획이라고 하네요. 어떤 그림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이준영이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이상한 나라의 특별식사, 부암동 복수자들, 이별이 떠났다, 미스터 기간제, 굿캐스팅, 편의점 샛별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슬픔보다 아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는 넷플릭스 드라마 'D.P'와 드라마 '이미테이션'이 있습니다. 두 작품 다 동명의 웹툰의 드라마 리메이크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이준영의 그림작가 데뷔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