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준기 프로필 나이 리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이준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이준기는 tvN 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은섬/사야' 1인 2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준기의 프로필과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가족 작품활동 MBTI 최근영상 근황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이준기 프로필
  2. 이준기 과거 데뷔전
  3. 이준기 '왕의 남자' 스토리

1. 배우 이준기 프로필

본명 - 이준기

나이 - 1982년 4월 17일 (41살)

고향 -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신체 - 키 178cm, 몸무게 63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학력 - 창원경일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예술과 졸업

종교 - 가톨릭

MBTI - INFP

데뷔 - 2001년 'So Basic' 지면광고

소속사 - 나무액터스

 

이준기는 지난 2005년 영화 '왕의 남자'에서 미모의 광대 '공길'로 출연하며 신비롭고 곱상한 외모로 신드롬적 인기를 누리며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이후 드라마 '일지매', '개와 늑대의 시간'이 대성공을 하게 되었는데 한층 발전된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파 배우로 인정받게 되었어요. 특히 '일지매'에서는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흥행과 연기력을 모두 보여주었으며 군대 제대 이후에도 '투윅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무법 변호사', '악의 꽃' 등 다수의 작품에 주연 배우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2. 이준기 리즈 과거얼굴

이준기는 과거 부산에서 1남 1녀 중 장남으로 태어났는데 성장기의 대부분은 창원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원래의 꿈은 프로그래머였지만 고등학교 시절 친한 친구와 함께 연극 '햄릿'을 본 후 연극의 매력에 빠져서 배우가 되기로 결심하였다고 하는군요. 이준기는 재학 시절 평범한 방송부 학생이었다고 하는데 연기에 대한 열정이 남달라서 주목받는 학생이었지만 어떤 선생님은 이준기에게 "네가 배우가 되면 내 손에 장을 지진다"라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이준기는 좌절하지 않았고 배우가 되고 싶어 스무 살에 부산에서 서울로 무작정 홀로 상경한 뒤, 당구장이나 호프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하네요. 이준기는 배우가 되어 유명해지기 전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다고 하는데 배우를 하게 되면서 적극적인 성격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무명 시절 다양한 광고를 찍으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2003년에는 MBC 드라마 '논스톱 3'에 단역으로 첫 출연을 하게 되었어요. 영화 데뷔작은 일본 영화 '호텔 비너스'로, 일본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어로 연기를 했는데 이 작품이 무려 2000대 1의 오디션을 거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3. 이준기 '왕의 남자' 스토리

이준기는 영화 '발레교습소'에서 주인공의 친구인 '장동완'역을 연기했고 곧 이어 이준기의 배우 인생을 바꿨다고 할 수 있는 영화 '왕의 남자'에 2~3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공길'역으로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약 한 달 동안 이어진 3번의 오디션에 참여하면서 다른 지원자들과 차별화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하는데 3차 오디션에서 물구나무를 서서 다리를 벌리며 관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냈다고 하네요. 감우성은 처음 이준기를 반대했었다고 하는데 최종적으로 123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스타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이준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mbti 작품활동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준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준기 전설의광고 보러가기

 

김옥빈 프로필 리즈 결혼 동생 남편

김옥빈 프로필 리즈 결혼 동생 남편 배우 김옥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다크홀'에서 서울 지방경찰청 광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