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용식 프로필 와이프 딸 이수민 사위

코미디언 이용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용식은 딸과 사위와 함께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죠. 이번 글에서는 이용식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집안 와이프 부인 아내 김외선 딸 이수민 사위 원혁 인스타 결혼 건강 최근영상 작품활동 몸무게 재산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미디언 이용식 프로필
  2. 이용식 과거얼굴, 집안
  3. 이용식 결혼 부인 김외선
  4. 이용식 딸 이수민 사위

1. 코미디언 이용식 프로필

본명 - 이용식

나이 - 1952년 4월 1일 (71세)

고향 - 인천광역시 옹진군 대청면

신체 - 키 168cm, 몸무게 105kg, 혈액형 A형

학력 - 동양공업고등전문학교, 경원대학교 국어국문학 졸업

군대 - 육군 병장 만기 전역

가족 - 부인(아내) 김외선, 딸 이수민

종교 - 개신교(예장통합)

데뷔 - 1975년 MBC 1기 코미디 탤런트

 

2. 이용식 집안 과거얼굴

이용식은 1975년 MBC 1기 코미디언 데뷔 이후 MBC 간판 코미디언으로서 '일요일밤의 대행진', '일요일 일요일 밤에' 등 여러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런 이용식의 아버지가 황해도 은율군 출신이자 북파공작원이라고 하네요. 피난통에 머무른 대청도에서 태어났다고 하며 유년시절은 백령도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1975년 MBC 개그콘테스트에 출연해 코미디언으로 데뷔하였는데 데뷔를 할 때부터 인기가 있었고 연기력도 탄탄해 많은 인기가 있었고 당시 군대에 입대 당시에는 뉴스에 다뤄질 정도였습니다.

 

3. 이용식 결혼 부인 김외선

이용식은 30~40대 이상 세대들에게는 MBC 어린이 프로 '뽀뽀뽀'에 나오는 '뽀식이' 아저씨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이 캐릭터가 크게 히트 쳐서 지금도 별명이 뽀식이 아저씨일 정도입니다. 그런 이용식은 부인 김외선을 우연하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이용식이 야외에서 방송을 녹화하다가 우연하게 만나게 되었고 첫눈에 반해 직접 말을 걸었다고 하네요. 당시 이용식은 뽀뽀뽀에 출연 중이었고 귀여운 외모와 첫인상이 나쁘지 않아 데이트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용식은 부인 김외선과 사귀던 중 아내가 미국 유학을 가는 바람에 잠시 이별을 했다가 이후 1983년 10월 8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당시 아내 김외선의 직업은 쉐라톤워커힐 호텔 사무직이었다고 하며 나이는 5살 연하라고 하네요. 그런 이용식과는 달리 아내는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죠. 이용식은 연애 당시 아내의 몸매를 보고 자신과 정반대였고 반대여야 잘 산다는 생각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4. 이용식 딸 이수민 사위 원혁

이용식은 아내와 결혼 8년 반만에 딸 이수민을 얻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딸 이수민의 몸매가 이용식을 닮게 되었고 대학교 때 이용식의 딸이라고 밝히지도 않았지만 이용식 아저씨랑 똑같이 생겼다고 해서 이용식의 딸이라는 것이 알려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충격으로 폭풍 다이어트로 30kg 감량에 성공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뮤지컬 배우 원혁이 이수민과 2년째 사귀고 있음을 밝히며 결혼을 하고 싶지만 이용식 때문에 못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하였죠. 곧 결혼 소식이 전해지리라 생각이 드네요. 이상으로 이용식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부인 아내 김외선 딸 이수민 결혼 사위 원혁 근황 몸무게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용식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수민 원혁노래영상 보러가기

 

 

박준규 프로필 리즈 집안 부인(아내) 진송아 자녀 아들 근황

박준규 프로필 리즈 아내 진송아 아들 배우 박준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부인 진송아와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박준규는 영화와 드라마, 연극

dkqenfwkqk.tistory.com

 

최성국 프로필 리즈 집안 와이프 안혜진 직업 인스타 아들

최성국 프로필 리즈 집안 와이프 직업 인스타 배우 최성국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하고 있어요. 최근 24살의 연하 와이프와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화제가 되었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