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시언 프로필 근황 결혼 서지승

이시언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시언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이후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근황 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시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근황 여자친구 결혼 서지승 집안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이시언 프로필 정보

배우 이시언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 이보연이며 1982년 7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40살이라고 해요. 고향은 부산광역시 사상구 모라동 출생이고 키는 174cm, 몸무게 71kg, 혈액형 A형입니다.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서지승이 있으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에요. 201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토리 제이 컴퍼니'라고 합니다.

 

이시언은 생활연기가 강점을 가지고 있는 배우로 동안 외모로 30대 였음에도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고등학생 역할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시언은 고등학교 시절 사귀던 여자친구가 "대학에 안 가면 안 만나겠다"고 통보하는 바람에 서둘러서 연극영화학과 쪽으로 진로를 잡았지만 대학교 입시에 떨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연극계에 들어가 아동극 극단에서 잠시 일 하다 군대에 입대했고 도중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다니는 선임이 연기를 다시 할 것을 권유 받았으며 그 때 받은 책으로 연기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이시언은 제대 이후 서울예대에 합격했고, 방송연예과 05학번으로 대학시절부터 연극과의 조정석과 연기과의 박진주와 친했다고 하네요. 졸업 이후 직접 소규모 극단을 조직해 보기도 했고, 극단 운영을 그만둔 후에는 뮤지컬 크루로 일하다가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을 통해 데뷔하게 되었으며 2012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주인공 '윤윤제'의 친구인 '방성재'역으로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고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고 활발한 배우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이시언 인스타 보러가기

 

 

이시언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결혼식 현장모습 보러가기

이시언은 예능 쪽으로도 활동 범위를 넓히며 인지도가 급상승 하였는데 특히 2016년 9월에 출연한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라이브에서 30대 독신 남자의 생활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졸업 후 9년간 꾸준히 주택 청약을 들어서 결국 아파트에 당첨된 모습도 보여주며 성실한 이미지를 얻기도 하였죠. 그렇게 '나 혼자 산다'에서 정식 무지개 멤버로 합류했고 함께 출연 중인 '기안 84', '헨리'와 함께 '세 얼간이' 컨셉을 잡아 그 중 맏형인 '1얼, 얼장'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시언 결혼 부인 서지승

이시언은 2021년 12월 25일 지금의 부인인 서지승과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남이 되었습니다. 이시언은 지난 2018년 2월 28일 프로게이머 서지수의 동생인 배우 서지승과 5개월 째 연애 중임을 인정하며 화제을 일으키기도 하였죠. 참고로 이시언의 부인 서지승은 1988년 10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세이며 둘의 나이차이는 6살이 난다고 합니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4년 열애 끝에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 아직까지 자녀 임신 소식은 전해지지는 않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족이 계속 되기를 바라보겠습니다.

 

 

박나래 과거 성형전

박나래 과거 성형전? 개그우먼 박나래가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장도연과 함게 새사부로 출연할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요즘 나혼자산다, 박장데소, 구해줘 홈즈, 신박한 정리 등 다양

dkqenfwkqk.tistory.com

 

기안84 수입 키

웹툰 작가 기안84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고정 멤버입니다. 예능 출연으로 인기가 많아져 찜질방 장소, 집, 회사, 차 등이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방송인 기안84의 과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