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성경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이성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이성경 찬양 영상이 화제가 되었고 차기작 영화는 '브로커'로 차연희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성경의 프로필 과거얼굴 리즈 시절 사진과 과거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상큼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성경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성경, 1990년 8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고양시이며 키 173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성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등양 초등학교, 등명 중학교, 백석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라고 하네요.

이성경 직업 배우로 과거 2008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렉스상을 수상했습니다. 처음에는 모델 활동을 했으나 연기자로 데뷔를 하면서 지금까지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네요.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는 피아노 전공으로 음대 준비를 했지만 부모님 권유로 모델이 되었다고 합니다. 2009년에는 SBS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유닉스헤어 뉴스타일상 수상을 했습니다. 2014년에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오소녀 역을 맡았는데 안정적인 연기력과 유니크한 비주얼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했다고 하네요.

이성경은 2016년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주인공 김복주 역을 맡았습니다. 상대 남자 배우는 '남주혁'으로 두 사람은 풋풋하고 상큼한 케미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드라마가 종영하고 두 사람은 20017년 4월 24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알고보니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종영 이후 5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했네요. 남주혁 이성경은 공개 열애를 했지만 2017년 8월 18일 결별 기사가 났습니다. 전남친 남주혁과 결별 사유는 바쁜 스케줄 등으로 자연스럽게 결별했다고 했으며 구체적인 이유는 사생활이라고 했네요.

이성경은 현재 남자친구가 있는지 공개된 적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어른스러운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안효섭'과 열애 의심을 받았다고 해요. 배우 안효섭은 한 인터뷰에서 이성경의 열애설에 대해 말을 했는데 안사귄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성경은 4살 어린 여동생이 있는데 뮤지컬 배우 이성은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뮤지컬 덕후로 함께 춤추고 노래부르는 영상을 올렸는데 사이가 좋은 자매라고 하네요.

이성경은 하얀 피부에 갈색 눈동자가 돋보입니다. 신비로운 갈색 눈동자는 부모님께 물려받았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연예가중계'에서 리포터에게 컬러 렌즈를 끼냐고 질문을 받았는데 이성경은 투명 렌즈는 낀다고 했습니다. 눈동자 색은 컬러 렌즈가 아닌 본인 눈이라고 하네요. 위에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으며 성형 수술이 아닌 통통한 볼살이 빠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후 더욱 완벽한 각선미, 몸매도 보여주고 있네요.

이성경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트롤, 레슬러, 걸캅스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여왕의 꽃, 치즈인더트랩, 닥터스, 역도요정 김복주, 당신이 잠든 사이에,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낭만닥터 김사부, 한번 다녀왔습니다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성경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과거 몸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