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석훈 프로필 아내 최선아 인스타

가수 이석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스페셜 MC로 나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야기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부부싸움 때는 가출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석훈, 아내 최선아의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름다운 아내 최선아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가수 이석훈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석훈, 국적 한국, 고향 포항시, 1984년 2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키 178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이며 종교 개신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최선아, 자녀 아들 이주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천만월 초등학교, 관교 중학교, 동인천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 청춘대학교 방송음악학,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사과정이며 소속사 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8년 SG워너비 정규 5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이석훈 직업 가수로 3인조 보컬그룹 SG워너비 멤버이며 포지션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OST 활동과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SG워너비 멤버 김진호, 김용준과 아직까지도 절친 사이로 지내고 있으며 최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예능 프로그램 이석훈의 브런치카페, 국민가수, 더 마스크드 탤런트, 우리 결혼했어요, 세바퀴,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히든 싱어, 우도 주막, 놀면 뭐하니, 라디오 스타 등이 있다고 하네요.

 

이석훈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6년 1월 발레리나 '최선아'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최선아와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내 최선아는 2008 미스코리아 서울 선 출신 발레리나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내 최선아와는 2011년 예능 프로그램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에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5년 열애 끝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사랑의 스튜디오' 출연 당시 1차 커플 선택에서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했고 최종 커플까지 등극했다고 하네요.

 

아내 최선아의 간단한 프로필 정보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최선아, 직업 발레 무용가, 1987년 1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학력 정보는 한국예술 종합학교 무용학, 서울예술고등학교, 예원학교이며 데뷔 시기는 2008년 제52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라고 합니다. 수상 내역은 2008년 예원을 빛낸 사람상, 제52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선, 제37회 동아 무용 콩쿠르 발레 은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석훈은 아내 최선아에 대해 아내보다 예쁜 사람을 본 적이 없다며 아내를 볼 때마다 설렌다고 했습니다.

 

 

아내 최선아 인스타 바로가기

 

 

이석훈 유튜브 바로가기

이석훈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통통한 모습인데요. 과거 몸무게가 100kg였고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먹으면 바로 살찌는 스타일이어서 운동과 식단 관리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 학창시절에 좋아했던 여자친구가 '저 오빠는 뚱뚱하고 못생겨서 같이 다니기 부끄럽다'라고 말한 사실을 알게 되어 충격을 먹었고 덕분에 독하게 살을 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이석훈, 아내 최선아의 인스타 집안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