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태오 국적 고향 가족 자녀 작품활동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가 있습니다. 그 배우는 바로 유태오인데요.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사진에서 섹시하고 멋진 비주얼이 눈길이 갔습니다. 그런데 1화에 죽음을 당했습니다.라가즈 역으로 극중 추자현의 남편이며 송중기의 아버지라고 합니다. 1화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떠났네요. 그래서 이전 출연작은 무엇인지 과거 모습 사진은 어땠는지~ 배우 유태오 결혼 부인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유태오는 영화 '레토'로 칸 영화제 경쟁 부분에서 레드카펫을 밟았습니다. 영화 '레토'에서 빅토르 최 역을 맡았네요. 200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빅토르 최 역은 전설적인 로커라고 하네요. 그리고 세계적인 감독 키릴 세레브렌니코프 감독 영화라고 합니다. 평점도 높은 영화이네요.

 

유태오

유태오는 과거 2009년 영화 '여배우들'로 데뷔를 했습니다. 독일에서 태어나 아버지는 파독 광부였으며 어머니는 간호사였다고 해요. 운동선수 출신으로 15년 무명 시절로 힘들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연기 활동을 했습니다. 2009년에 한국으로 왔으며 베트남, 태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에서 영화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국적은 한국이라고 하네요.

 

 

유태오 과거사진

유태오 몸매

유태오는 영국 런던에서는 시로 연기 공부도 했으며 2015년에는 동화책 '양말 괴물 테오'도 출간했네요. 한국어는 10년 전부터 공부를 하여 유창한 한국어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한국 영화 출연작은 러브픽션, 자칼이 온다, 일대일,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등이 있습니다. 웹 드라마는 출출한 여자 시즌2가 있네요.

 

 

유태오 나이

유태오 키

배우 유태오는 1981년생으로 나이는 39살이네요. 키 180cm, 몸무게 75kg이며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유태오는 결혼을 했다고 해요.아내를 2006년 미국 뉴욕에 만나 결혼을 했으며 지금은 같이 한국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힘든 시기에 끝까지 믿어준 우태오 부인이 너무 고맙고 배우 생활을 할 수 있게 믿어주고 지지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했습니다. 유태오의 꿈은 한국에서 인정을 받고 싶고 한국 작품을 많이 출연하고 싶다고 했네요.

 

 

유태오 부인

유태오 결혼

유태오는 2019년에는 영화 버티고,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등과 드라마 배가본드, 아스날 연대기로 활발히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무명 생활이 길었지만 지금이라도 빛을 보고 있는데요. 다양한 화보, 광고 활동도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영화배우 유태오 결혼 부인 아내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