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오지환 결혼 부인 김영은

1오늘의 정보1 2019. 4. 15. 14:04


LG 트윈스의 주전 유격수 오지환선수가 힘들었던 지난 시즌을 끝내고 새 시즌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오지환선수의 좋은 소식을 예상해보며 포스팅을 시작하려 하는데요 오지환 결혼 부인(아내) 김영은 쇼호스트 혼전임신 등 다양한 정보 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오지환 선수의 프로필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지환선수는 1990년 3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군산시 출신이며 키 186cm 에 몸무게는 85kg 이라고 하는군요.. 체격이 상당히 좋은 편이네요.. 학력 사항으로는 군산초등학교, 자양중학교, 경기고등학굘르 나왔으며 2009년 열린 드래프트에서 1차 지명으로 LG 트윈스에 입단 하였습니다. 오지환 선수의 2019년 연봉을 알아보면 4억원 으로 계약 하였습니다. 


오지환


오지환 선수는 전라북도 군산에서 태어났으나 군산초등학교 졸업 후 학교 문제로 인해 야구를 그만 두려 하였습니다. 하지만 계속 야구를 하고 싶어 서울로 전학을 갔고 경기고등학교 시절 주 포지션은 내야수를 보았지만 투수가 부족할 땐 투수도 겸업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당시 고교 무대에서는 1990년생으로 고등학교 4대 유격수로 불렸다고 합니다.


오지환 경기고


오지환 몸매


2008년에는 야구 U-18 국가대표팀에 차출되었으며 당시 대회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한국의 우승에 큰 기여를 하였습니다. 이 대회에서 오지환 선수는 주장으로 활약하였고 대회가 끝난 뒤 지명타자 부분에서 대회 올스타 선수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사진을 보면 상당히 근육질 몸매에 탄탄한 체격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08 시즌이 종료 된 뒤 드래프트에서 1차 지명을 받아 계약금 2억 8천만원에 연봉 2천만원으로 LG 트윈스에 1차 지명으로 입단 하였습니다.



오지환 삭발


오지환 결혼


LG 트윈스 초반에는 제대로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였고 주전 자리를 차지 하지 못하였지만 많은 노력 끝에 점점 거포형 유격수로써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고 2018 시즌에는 올림픽 대표팀에 선출되며 한국의 금메달 획득에 따른 군 면제를 받았지만 이 당시 상황을 노리고 군 입대를 미루는 등 이미지 추락에 큰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슷한 상황의 박해민 선수는 큰 언급이 없었으나 오지환선수는 엄청난 비판을 받아야 했고 야구선수중에 안티팬이 많은 선수가 되어 버렸습니다.



오지환 연봉


오지환 부인 김영은


올 시즌이 끝나고 나면 FA 가 될 예정인 오지환선수 그 혜택으로 4억이라는 큰 금액으로 2019년 계약을 하게 되었고 더불어 올 시즌이 끝난 뒤 결혼이라는 큰 경사도 있을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아직 공식적인 입장은 아니지만 이미 많은 야구 팬들의 입에서 나온 소식이며 그 결혼 상대인 예비 신부는 미스코리아 - 아나운서 - 현재는 미녀 쇼 호스트로 활약중인 김영은 쇼 호스트라고 합니다.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오지환선수 역시 뛰어난 외모를 가지고 있으니 참 잘 어울리는 부부가 될 것 같네요. 소문으로 혼전 임신이라는 이야기도 흘러 나오고 있는데 요즘은 오히려 선물이죠! 오지환 선수 올 시즌 좋은 활약과 결혼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오지환선수 화이팅!! 오늘 오지환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지원 과거사진  (0) 2019.04.17
휘성 근황 성형전후  (0) 2019.04.16
하석진 성형전 실체  (0) 2019.04.13
차화연 몸매  (0) 2019.04.11
신재은 성형전  (0) 2019.04.1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