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효섭 프로필 과거얼굴 이상형 연애 근황

배우 안효섭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서우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영화배우 한석규, 이성경 등과 호흡을 맞췄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효섭의 프로필 과거 데뷔 초, 어린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안효섭의 프로필부터 먼저 보겠습니다. 본명 폴안, 1995년 4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87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청담 고등학교, 국민대학교 국제비즈니스학과이며 국적 캐나다이네요.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tvN 방송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2'입니다. 군대는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안효섭 직업 가수 겸 배우로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 멤버입니다. 원오원 그룹 멤버는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이 있네요. 2016년에는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유인나 연하남 안정우 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박철수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과거 7살 때 캐나다 토론토에 이민을 갔으나 17살 때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뛰어난 영어 실력을 자랑하며 바이올린 연주도 한다고 하네요.

 

배우 안효섭은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어렸을때부터 완성된 잘샘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 더 훈훈한 동안 얼굴과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사진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배우 안효섭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가화만사성, 딴따라,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탑매니지먼트, 어비스, 세가지색 판타지 반지의 여왕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없네요. 그리고 예능 출연작은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런닝맨, 해피투게더 시즌3, 꽃미남 브로맨스, 마녀를 부탁해,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 시즌2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배우 안효섭은 초등학교 시절 절친 친구가 첼로를 시작하여 안효섭도 바이올린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는 바이올린으로 학교 오케스트라를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안효섭의 과거 리즈 시절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