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현 프로필 데뷔전 과거얼굴 학력 키

아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베이비몬스터'에 다시 합류를 해 활동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아현은 건강 문제로 데뷔가 불발될 뻔했는데 다행히 회복을 하고 복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베이비몬스터 아현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학교 데뷔전 과거얼굴 가족 인스타 춤 노래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베이비몬스터 아현 프로필 정보
  2. 아현 과거 데뷔전 얼굴
  3. 아현 취미 특기 친한연예인

1. 베이비몬스터 아현 프로필 정보

본명 - 정아현

나이 - 2007년 4월 11일 (17살)

고향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후평동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데뷔 - 2024년 4월 1일 BABYMONSTER 미니 1집

소속 그룹 - BABYMONSTER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2. 아현 데뷔전 과거얼굴

아현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 7인조 걸그룹 BABYMONSTER의 멤버입니다. 아현은 과거 데뷔전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에 위치한 '아라 댄스 아카데미'를 다니며, 연예 기획사들의 학원 내방 오디션을 준비하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2017년 '바나나컬처엔터테인먼트'의 학원 내방 오디션에 1차 합격하였으며, 2018년에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에도 최종 합격을 하였다고 합니다.

 

아현은 2018년에 YG엔터테인먼트의 학원 내방 오디션에 합격한 뒤 입사를 하였으며 이후 2023년까지 약 6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하였다고 합니다. 오디션 당시 나이는 11살이었다고 하며 'Last Evaluation'에서 최종 순위 1위를 달성하며 'BABYMONSTER'의 멤버로서 데뷔가 확정되었어요. 하지만 2023년 11월에 아현을 제외한 6인조로 데뷔를 한다고 공식 발표하며 데뷔가 연기되었는데 다행히 2024년 1월 그룹 복귀가 확정되었고 2024년 4월 1일, 활동을 재개한다고 합니다.

 

아현이 맡게 되는 포지션은 보컬이라고 하며 랩 또한 능숙한 올라운더라고 합니다. 아현은 멤버들 중에서 음역대는 가장 넓다고 하는데 이 덕분에 주로 고음 애드립 파트를 맡으며, 다른 멤버들도 아현이 고음 파트를 잘하기 때문에 당연하게 파트 분배를 한다고 하네요. 아현은 'Last Evaluation'의 개인 미션에서 '찰리 푸스'의 'Dangerously'를 커버했는데, 가성과 진성을 능숙하게 사용하며 후반부의 고음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3. 아현 취미 특기 친한 연예인

아현의 취미는 코어 단련을 위해 하루에 복근 관련 운동만 800개씩 한다고 하며 특기로는 3개 국어 능력자로 영어와 중국어를 잘 쓴다고 하네요. 영어는 5살 때부터, 중국어는 7살 때부터 배웠다고 합니다. 아현은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눈이 크며 나이에 비해 성숙한 이미지를 갖췄으며 친한 연예인으로는 같은 그룹 멤버인 '라미', 'CLASS:y'의 '지민'과 같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다니고 있으며 '지민'과는 팔짱을 끼고 다닐 정도로 친한 사이라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베이비몬스터 아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고향 학교 노래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베이비몬스터 유튜브채널 - https://www.youtube.com/@BABYMONSTER

아현 직캠영상 보러 가기 - https://youtu.be/sOd8rNdNYdw?si=X4udnLUQTEO1JsS6

 

 

해원(NMIXX) 프로필 과거얼굴 비율 키 MBTI 최근소식 작품활동

해원 프로필 과거얼굴 비율 MBTI 키 NMIXX 해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과몰입 인생사'에서 MC를 맡아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해원은 최근 외모뿐만 아니라 뛰어난 입담으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