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숀 나이 승리

1오늘의 정보1 2019. 3. 23. 14:26


가수 숀 소속사 디시톰 엔터테인먼트는 탈세 의혹에 대해 공식 입장을 냈습니다. 승리 클럽 '버닝썬'과는 무관하다고 했으며 탈세 의혹도 아니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숀과는 더욱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전에는 사재기 논란으로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숀의 과거사진, 숀 소속사 탈세 의혹, 여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어린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밴드 칵스 멤버로 포지션 신디사이저를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직업 가수, 작곡가, DJ, 프로듀서 활동도 하고 있네요. 엑소 콘서트 오프닝, 에프엑스 오프닝 트랙 곡, 카이 독무대 BGM 등을 숀이 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도 해태로 출연하여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밖에 숀 노래 습관, 생각나, 야행성, Way Back Home 등이 있습니다.


숀


숀 나이


밑에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여러 연예인들의 닮은꼴 외모로 눈길이 가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넓은 어깨, 큰 키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자신만의 개성 있는 패션 스타일이 돋보입니다.


숀 과거사진


숀 과거 얼굴


숀 승리


숀 본명 김윤호, 1990년 1월 2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9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소속 그룹 칵스, 소속사 DCTOM엔터테인먼트이네요. 키 184cm, 몸무게 72kg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0년 칵스 EP 앨범 '엔터'이라고 합니다. 고향, 혈액형,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군대 정보는 2019년 봄 군대 입대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숀 인스타


숀 인스타 사진


숀 여자친구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그리고 2019년 3월 21일 가수 '오반'과 숀은 콜라보 프로젝트 신곡 노래 She is, 퇴근을 발표했습니다. 숀은 평소 개성있는 목소리와 파워풀한 고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숀 학교


숀 프로필


방송 프로그램 출연작 DJ쇼 트라이앵글, 헤드라이너가 있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콘서트 공연을 했네요. 그럼 앞으로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가수 숀의 과사, 학교,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창욱 과거사진  (0) 2019.03.24
준호 군대 성형  (0) 2019.03.23
배철수 프로필 부인 박혜영  (0) 2019.03.23
윤아 성형전후 몸매  (0) 2019.03.22
강형욱 부인 아들 집  (0) 2019.03.2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