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송종국 프로필 이혼 재혼 딸

1오늘의 정보1 2021. 7. 29. 23:29

송종국 프로필 이혼 재혼 딸

전 축구선수 송종국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자연인이 되었고 산에서 삼, 고취, 더덕 등 약초를 캐면서 산에 산다고 합니다. 산에서 강아지 3마리와 함께 살고 있는데 이런 생활은 7년째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송중국의 프로필 이혼 재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송종국 근황 사진부터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축구선수 송종국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송종국, 국적 한국, 1978년 3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단양군 적성면이며 키 177cm, 몸무게 7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형, 누나, 자녀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명원 초등학교, 배재 중학교, 배재 고등학교, 연세대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 프로 입단은 2001년 '부산 아이콘스'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경기도 홍보대사, 서울SOS어린이마을 홍보대사, MBC 축구 해설위원, TV조선 축구 해설위원, 톈진 테다, 울산 현대 축구단, 알 샤밥, 아시안컵 국가대표, 독일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수원 삼성 블루윙즈 등이 있습니다.

 

송종국 직업 전 축구선수, 스포츠 해설가, 방송인, 현직 FC 안양 어드바이저라고 합니다. 과거 2002년 '2002 한일 월드컵'에서 4강 신화를 만든 주역이며 뛰어난 축구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거스 히딩크' 축구 감독의 신임을 한 몸에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송종국는 그 당시 강철 체력과 완급 조절, 슈팅 능력 등이 뛰어났다고 합니다. 포지션 미드필더로 훌륭한 수비력을 가졌습니다. 월드컵 후 '페예노르트 로테르담'에서 400만 달러의 이적료를 내고 영입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송종국은 과거 중학교 2학년 시절부터 축구를 시작했으며 2001년 부산 아이콘스에서 프로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신인상 수상을 했고 K리그에서 수비수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송종국은 결혼 2번, 이혼 2번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첫번째 결혼은 축구선수 '이영표' 소개로 만나 결혼을 했지만 이혼을 해서 충격을 줬다고 하네요. 두번째 결혼은 2006년 12월 배우 '박잎선'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과 아들 1명이 있으며 나이차이 살 차이라고 합니다. 친딸 송지아와는 예능 프로그램 스타주니어 붕어빵, 아빠 어디가 등에 함께 나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송중국은 그 당시 딸바보 아빠로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5년 10월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부인 '박잎선(박연수)'과 이혼 사유는 많이 부딧히다 보니 아이들에게 싸우는 모습을 많이 보여줘 헤어지기로 했으며 아이들 양육권은 박잎선이 가졌습니다. 이후 재혼 기사가 난 적은 없네요.

 

송종국은 이혼 후 루머 때문에 1년간 칩거를 했고 산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몸과 마음에 상처가 깊었다고 했습니다. 아내 박잎선과 함께 살면서 좋은 시간도 있었지만 그렇지 않을 때도 있었다고 합니다. 함께 있으면 아이들까지 불행해질 것 같아 자신이 집을 나와 따로 살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 송종국의 귀책으로 가정이 망가졌다고 알고 있지만 가정사 하나하나를 꺼내서 다 밝힐 수 있겠냐며 그래서 수많은 루머와 다른 억측이 생겼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혼 후에도 딸 지아와 일주일에 2~3번 만나고 아들 지욱이는 축구클럽 회원으로 스포츠센터에서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딸 송지아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골프 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송종국은 2012년 3월 축구선수 은퇴 선언을 했습니다. 은퇴 이유는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선수생활을 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은퇴 후 K리그 해설위원으로 활동을 했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여 활약을 했습니다. 이후 골기퍼 '김병지'와 함께 유튜브 채널 '꽁병지TV'를 출연하면서 유튜버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꽁병지TV에서 하차를 했고 개인 유튜브 채널 '송타크로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전설들의 조기축구'에 나와서 태극전사들과 재회를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전 축구선수 송종국의 이혼 재혼 세번째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