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운도 딸 이승아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트로트 가수 설운도 딸 이승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힙합 래퍼 '디아크'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나이차이 8살 차이라고 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트로트 예능 '트롯전국체전'에 나와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설운도 딸 이승아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설운도 딸 이승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승아, 국적 한국, 나이 1996년생이며 학력 사항은 미국 음악대학교 출신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이영춘, 어머니 이수진, 첫째 오빠 이승현, 둘째 오빠 이승민이 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고등학교, 소속사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이승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승아 직업은 미국 유명 음악대학 출신으로 가수의 꿈을 꿈꾼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설운도 친딸로 서바이벌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빠 설운도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는데요.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은 비디오스타, 스타다큐 마이웨이, 여유만만, 나 이거 참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아빠 설운도가 말하기를 딸 이승아의 노래에 대해 노래 점수는 많아 못 준다며 본인은 노래를 잘하는 줄 아는데 그게 마음이 아프다고 했습니다. 또 이걸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고 어떻게 하면 딸에게 상처 안 주고 이해시킬지 고민이 된다고 말을 했네요. 하지만 이승아는 아빠 말이 충격요법이 되어 열심히 노래를 배운다고 합니다.

 

 

디아크 인스타 보러가기

이승아 아빠 설운도는 유명 트로트 가수이며 엄마 이수진은 영화 배우라고 합니다. 친오빠 이승현은 직업 가수로 아이돌 그룹 '포커즈' 멤버, '엠파이어' 멤버였다고 하네요. 오빠 이승현은 예명 '루민'으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둘째 오빠는 노래를 잘하지 못한다고 하며 미국 유명 보디빌더 대회에서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자녀들이 엄마 아빠를 닮아 비주얼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양한 방송에서 가수 설운도는 딸에 대한 애정을 많이 드러냈는데요. 설운도는 "아들은 별로고 딸이 최고다"며 딸바보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이승아 인스타 보러가기

이승아와 열애설 기사가 난 가수 '디아크'는 중국 지린성 연변 출신으로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와 '고등 래퍼'에 참가하여 얼굴을 알렸으며 가수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소속 가수라고 합니다. 설운도 딸 이승아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신곡 활동,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설운도 딸 이승아의 나이 인스타 집안 자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임영웅 프로필 키 흉터 엄마 가정사

임영웅 프로필 흉터 엄마 가정사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KBS에서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를 한다고 합니다. 단독 콘서트 한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브랜드 평판 2021년 12

dkqenfwkqk.tistory.com

 

송가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트로트 가수 송가인 과거얼굴 몸매 키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설특집 KBS 단독 콘서트 '조선팝 어게인'을 한다고 합니다. 국악부터 창극까지 다양한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