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현진 프로필 나이 성형 얼굴 다이어트

배우 서현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오수재'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서현진은 최근 제작발표회에서 많이 달라진 외모를 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서현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 서현진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다이어트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현진은 걸그룹 '밀크'의 멤버 출신이자 배우입니다. 2001년 SM엔터테인먼트에서 발굴한 걸그룹 '밀크'로 데뷔하면서 제2의 SES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인기를 얻었는데, 다른 멤버 한 명의 탈퇴로 그룹이 공중분해가 되었고 2005년 이후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서현진은 과거 어렸을 때 부터 이사를 많이 다녔다고 하는데 이는 부모님의 직업 특성상 그렇게 되었다고 하네요. 국립국악고등학교 재학 중에 고1 때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캐스팅이 된 후 연예 활동 문제로 압구정고등학교로 전학하였으며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졸업하였다고 하는군요.

 

서현진은 국악을 하였다가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캐스팅이 되기 이전까지 10년간 무용을 배웠으며 국립국악학교에서는 한국무용을 전공하였다고 하는군요. 등학교 1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이 되어 SM엔터테인먼트에서 1년여 기간을 거쳐 2001년 12월에 그룹 밀크의 멤버로 데뷔 하였습니다. 해체 이후 2005년 서현진은 소속사의 제안으로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에 출연을 하였는데 걸그룹 이전 한국무용을 전공하였고 가창력 또한 인정받은 상태라 오디션은 쉽게 통과하였지만 연기가 부족해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서현진은 이 작품을 계기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 하게 되었고 이후 DS 엔터테인먼트로 이적을 한 뒤 본격적으로 배우로 전업을 하게 되었고 2009년 영화 '창피해' 로 연기자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2011년 소속사를 옮긴 뒤 MBC 월화드라마 '짝패' 에 서브 주연급으로 출연을 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으며 이후 MBC 일일드라마 '오자룡이 간다' 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지금의 연기자 서현진이 있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서현진 변화모습 보러가기

 

 

서현진 노래실력 보러가기

서현진 결혼 남편 몸매

서현진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이며 남자친구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상형이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 착하고 좋은 사람이 좋으며 남을 행복하게 만들 줄 알고 행복이 뭔지 깊이 생각해본 사람이 좋다고 밝혔어요. 많은 남자 배우들과 함께 연기를 하였지만 이상형은 배우 조현재라고 합니다. 하지만 서현진은 연예인은 만나고 싶지 않다고 해요. 서현진은 많은 다이어트로 달라진 외모와 몸매를 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건강에 문제가 있는게 아닌지 걱정이 되기도 하는군요.

 

서현진 프로필 정보

서현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85년 2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37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출생이고 키 167cm,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졸업입니다. 2001년 가수 밀트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INFP'이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서현진이 되기를 바라보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서현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분들 방문 감사드립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