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동운 프로필 결혼 아내 인스타 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9월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하이라이트 막내인 손동운이 가장 먼저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손동운의 프로필 정보와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결혼 여자친구 아내 부인 인스타 MBTI 노래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가수 손동운 프로필

손동운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1년 6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81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가족 사항 아버지, 어머니, 형이 있으며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연극 전공 졸업이라고 합니다. 군대는 의무경찰 수경 만기 전역이고 2009년 비스트 미니 1집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손동운 리즈 과거얼굴

손동운은 전 비스트 멤버이자 현 하이라이트의 멤버로 팀에서 막내와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손동은은 어려서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너무 잘 생겼다"는 말을 듣고 자랐다고 하는데 그래서 이상한 습관이 들어서 자기에게 잘 생겼다는 말을 하지 않는 사람을 보면 부모님에게 "저 아줌마는 왜 나한테 잘 생겼다고 안 해?"라고 물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잘생겼다는 말보다 어려 보인다는 말이 좋다고 하는데 최근에는 어려 보인다는 말도 너무 자주 들어서 질려 아무 말이나 들으면 좋다고 합니다.

 

손동운은 이목구비가 선명하다 못해 깊어서 이국적인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비스트를 처음 접한 사람들은 외국인이 섞여있는 그룹인줄 오해를 했다고 하며 윤두준 역시 손동운을 처음 봤을 때 혼혈인 줄 알았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별명이 '손아랍', '아랍왕자', '석유' 등이 있으며 이 때문에 멤버들끼리 찍은 Mystery 뮤직비디오에서 인도를 배경으로 카레를 좋아하는 여자친구에게 버림받은 아랍왕자 역할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이국적인 느낌의 외모로 인해 배우 이동욱을 닮았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손동운은 외모로 인해 동네 아주머니에게 외국인으로 오해를 받은 적이 있다고 하는데 집에 가려고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한 아주머니가 데리고 있는 강아지가 귀여워 쓰다듬었더니, 마침 아주머니에게 전화가 왔고 통화 내용을 들어보니 "지금 외국인 아저씨가 우리 개 너무 예쁘다고 쓰다듬어 주고 있어"라고 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손동운의 아버지는 호텔 외식업계의 거물인 손일락 교수라고 하는데 아버지의 글에서 본인은 원유로, 아들인 손동운은 석유로 지칭하며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손동운 결혼 여자친구 부인

그런 손동운은 2023년 9월 비연예인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손동운의 여자친구 얼굴은 전혀 알려지지 않은 상태이며 그래서인지 결혼식도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손동운의 결혼 소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하였는데 간단하게 편지 내용을 살펴보면 "오랜만에 여러분께 이렇게 손편지를 남깁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이 놀라시고 또 한편으로는 서운한 마음이 드실 수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기에 지금도 참 많이 떨리고 조심스럽습니다. 하지만 누구보다 여러분에게 가장 먼저 전하고 싶은 마음이어서 용기를 내 써 내려가려 합니다."

 

 

손동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손동운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감사하게도 저는 저를 많이 이해해 주고 배려해 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함께 할 분은 저와 같은 일을 하는 분이 아니기에 예식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조용히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직접 이야기드리지 못하고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던 점 정말 죄송합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고 믿어준 하이라이트 멤버 형들에게도 감사합니다.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지금껏 해온 것보다 몇 배로 노력하겠습니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하이라이트 동운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라고 하는군요 임신이나 자녀에 대한 이야기는 전해지지 않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닉쿤 프로필 나이 리즈 혼혈 집안 여자친구 근황

닉쿤 프로필 나이 리즈 혼혈 가족 2PM 멤버 닉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닉쿤은 지난해 태국 영화에도 출연하며 배우의 길을 걷고 있어요. 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