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진웅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작품활동

영화배우 배진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하면서 기사가 났습니다. 최근 드라마 굿캐스팅, 대장 김창수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비공개전에는 일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배진웅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앳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배진웅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배진웅, 국적 한국, 1982년 10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키 186cm, 몸무게 76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대구대학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창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1년 영화 '돈가방'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배진웅 직업 영화배우로 여러 작품에서 조연으로 나왔습니다. 개성있는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18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매점 진웅 역을 맡았으며 2020년 드라마 '굿캐스팅'에서는 피철웅 역을 맡았습니다. 20대 후반부터 연기를 시작했고 10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 돈벌이 없었는데 연기를 놓지 않았다고 하네요. 연기자가 된 것이 잘한 선택이라고 했으며 연기가 재미있다고 했습니다. 원래 과거에는 모델 일에 관심이 있었으나 어느날 연기 선생님이 자신의 사진을 보고 궁금해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진웅은 2020년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서 칼잡이 메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메기 역을 위해 실제로 회 뜨는 것도 배웠다고 하네요. 또 한 인터뷰에서 메기 캐릭터에 대해 말하기를 이유없이 살인을 즐기는 사람이었지만 우만을 만나서 약간 합법적 살인을 할 수 있는 캐릭터라고 했습니다. 실제로는 인상이 좋다는 말에 실제로는 많이 웃는 편이라고 했네요. 강한 이미지이지만 다양한 역할을 하고 싶고 기회가 된다면 로맨스 작품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무명시절에는 생활고 때문에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배우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 배진웅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럭키 몬스터,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히트맨, 성난황소, 대장 김창수, 범죄도시, 구세주 리턴즈, 로마의 휴일, 미스 푸줏간, 바운티 헌터스 현상금사낭꾼, 은밀한 유혹, 악의 연대기, 위험한 상견례2, 타짜 신의손, 몬스터, 캐치미, 돈가방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굿캐스팅, 무법변호사, 슬기로운 감빵생활, 다시 만난 세계, 두근두근 스파이크2, 아부쟁이 얍, 용팔이, 태양의 도시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배진웅의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개성 강한 마스크 때문에 배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ㅎ그럼 오늘은 탤런트 배진웅의 집안, 군대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