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선영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결혼 키

박선영 아나운서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박선영 아나운서는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데 '뽀뽀누나'로 잘 알려져 있죠. 오늘은 박선영 아나운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가족 결혼 남편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나운서 박선영 프로필

박선영 아나운서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2년 1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66cm, 몸무게 49kg 이에요. 학력사항 중화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문헌정보학과 졸업이며 종교는 가톨릭입니다. SBS 15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 C&C'라고 합니다.

 

◆박선영 리즈 과거얼굴

박선영은 2007년 SBS 15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5개월만에 'SBS 8 뉴스' 주말 앵커와 평일 메인 앵커를 거치며 간판 아나운서로 활동하였습니다. 2020년 2월 2일에는 SBS를 퇴사한 후 4월 7일 SM C&C와 공식적으로 엔터테이너로서 전속계약을 맺고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전향하였어요. 박선영은 2000년대 중반 방송가에 데뷔하면서 신인 때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던 경력이 있으나 어린 나이에도 특유의 진중한 이미지와 차분한 오디오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하며 SBS에서 뉴스와 시사교양부문에 주력으로 활약하였습니다.

 

박선영은 메인뉴스 진행 당시 감정적으로 다루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차갑게 느껴질 정도로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으나, 훈훈한 뉴스일 때는 잘 웃기도 하였습니다. '8 뉴스' 앵커에서 물러난 이후로는 라디오와 시사교양 프로그램 위주로 활동했는데 특히 라디오에서 앵커 시절보다 부드럽고 사심을 표현하는, 라디오에 특화된 진행 톤 덕에 반전 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현재 프리선언 이후로 SBS 시절 출연하지 않았던 다양한 분야에서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박선영 밴쿠버 여신

박선영 아나운서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부터 국제대회 중계진으로 활약하였는데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때는 밴쿠버 파견 진행 대신 한국에서 프라임타임 프로그램 진행을 맡았습니다. 밴쿠버 올림픽은 SBS가 단독중계를 했기 때문에 타 방송보다 주목도가 높았는데 가장 이목이 집중되는 프로그램을 맡으면서 '밴쿠버 여신'으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어요. 특정 발음을 할 때 눈을 감는 버릇이 있어 '뽀뽀녀'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박선영 퇴사영상 보러가기

 

 

박선영 유큐즈영상 보러가기

◆박선영 결혼 남편 남자친구

박선영은 아직까지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아직까지 남자친구에 대한 언급도 없는 상태입니다. 남편 남자친구 이상형으로는 센스와 감이 통하는 남자라고 밝혔어요. 남자를 오래 두고 보는 편이라서 상대도 자신을 오래 두고 봐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선봐서 결혼할 생각은 없다고 언급하였으며 한 번은 '멧 데이먼'이 이상형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이상으로 박선영 아나운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집안 가족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은혜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학력 과거얼굴 몸매 인스타

정은혜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키 정은혜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생존게임 코드레드'에서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뛰어난 미모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정은혜

dkqenfwkqk.tistory.com

 

이혜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남자친구 결혼 키

이혜성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결혼 키 아나운서 이혜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혜성은 최근 비혼선언까지 하며 화제가 되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