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선영 프로필 나이 리즈 고향 키

배우 박선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이어가고 있네요. 이번 글에서는 박선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볼까요?

 

  1. 박선영 프로필 정보
  2. 박선영 리즈 과거이야기
  3. 박선영 가족 운동 집안
  4. 박선영 결혼 생각

1. 박선영 배우 프로필 정보

나이 - 1970년 9월 3일 (52살)

고향 - 서울특별시 중구

신체 - 키 167cm, 몸무게 50kg

학력 - 명일여고,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과 중퇴

종교 - 개신교(복음교회)

데뷔 - 1990년 영화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 반을 찾습니다'

소속사 - 신 엔터테인먼트

 

2. 박선영 리즈 과거얼굴

박선영은 중성적인 이미지로 데뷔 초 파격적인 역할들을 맡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1993년 영화 '가슴 달린 남자'에서 '숏컷'과 '잘생쁨'의 원조로 20년간 언급되기도 하였죠. 한동안 활동을 하지 않다가 2015년 '불타는 청춘'으로 복귀하여 꾸준히 활동하였고 '골 때리는 그녀들'을 예능 프로그램으로 탄생시키는데 결정적인 주역이 되기도 하였어요. 박선영은 현재도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시조새이자 절대자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3. 박선영 가족 운동 집안

박선영의 아버지는 스키 국가대표 출신으로 스키협회 국제심판을 맡았었다고 하는데 그런 아버지의 영향으로 박선영은 어린시절부터 운동을 좋아했고 초대 여자 스키 국가대표를 지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박선영은 동덕여자대학교에서 체육학과를 전공하였고 학교에서 농구를 전공하였으며 골프를 시작하기 전까지 한강 공원에서 학생들과 함께 농구를 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박선영의 어머니는 박선영이 어렸을 때 돌아가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선영은 어려서부터 친구들을 좋아하고 운동을 하는 것도 좋아해서 원래 꿈이 학교 선생님이 되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체육학과를 졸업했다고 다 선생님이 되는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고 이후 어떤 길을 걸을지 고민하다가 우연하게 친구를 따라 MBC 공채 시험을 봤고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박선영은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이후 1992년 드라마 '아들과 딸'로 TV에 처음 얼굴을 보인 뒤, 1993년 영화 '가슴 달린 남자'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얻으며 한 번에 스타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4. 박선영 남편 결혼생각

박선영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연관검색어에 '박선영 결혼'과 '박선영 남편'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지만 6살 어린 1976년생 동명의 배우 박선영 때문에 그런 오해가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박선영은 자신이 독신주의자는 아니며 결혼을 하고 싶지만 결혼을 할 남자친구가 없고 성격상 소개팅 같은 건 잘 하지 못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박선영은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고 밝혔으며 100세 시대에 너무 빠른 결혼은 원하지 않는다고 이야기하였는데 과연 언제 결혼 소식이 전해질지 궁금해집니다. 이상으로 배우 박선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결혼생각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박선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박선영 리즈시절 보러가기

 

 

안혜경 프로필 리즈 성형 전후 결혼 근황

안혜경 프로필 리즈 성형 전후 결혼 근황 전 기상캐스터 겸 영화배우 안혜경이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로운 새친구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불청에서 제일 나이가 어린 친구라고 하

dkqenfwkqk.tistory.com

 

채연 프로필 리즈 나이 성형전 결혼

채연 프로필 리즈 나이 성형전 결혼 가수 채연이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섹시하고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 '업글인간'에서 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