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보영 몸매 성형전후

1오늘의 정보1 2019. 3. 1. 07:00


영화배우 박보영이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꿀벌 모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에 변호사 고세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보영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후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아역 시절 사진부터 현재 근황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2007년 드라마 '왕과 나'에서 폐비 윤씨 아역 배우를 했습니다. 안정적인 연기 실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 흥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소속사 송사로 4년 동안 공백기를 가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2012년 영화 '늑대소년'이 또 흥행을 하며 재기에 성공했습니다.


박보영


박보영 과거 얼굴 사진


박보영 과거사진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 상큼한 눈웃음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청바지 패션이 인기가 많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박보영 성형전


박보영 어린시절 졸업사진


박보영 몸매


본명 박보영, 1990년 2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중평군이며 실제 키 158cm, 몸무게 41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증평 초등학교, 증평여자 중학교, 대성여자상업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피데스스파티윰으로 데뷔 시기는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이에요. 종교 개신교입니다.



박보영 나이


박보영 남자친구


연관검색어에 '정글의법칙사건'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박보영 전소속사 더컴퍼니 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정글의 법칙을 방송 조작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 대표는 만취 상태에서 쓴 글이라며 박보영이 먹지도 못하고 고생하는 모습을 보고 쓴 글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박보영은 과거 배우 '송중기'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드라마에서 송중기, 박형식, 조정석, 김영광 등 남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박보영 키


특유의 사랑스러운 애교 연기로 로코 퀸 '뽀블리'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영화 출연작 너의 결혼식,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돌연변이,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피끓는 청춘, 미확인 동영상 절대 클릭 금지, 리오, 시선 1318 릴레이, 초감각 커플, 울학교 이티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힘쎈 여자 도봉순, 오 나의 귀신님, 스타의 연인, 최강칠우, 정글 피쉬, 달려라 고등어, 마녀 유희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박보영의 과사, 남친, 프로필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