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아빠 엄마 키

우주소녀 멤버 수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수빈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수빈 우주소녀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아빠 집안 가족 최근소식 레전드 몸매 노래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우주소녀 수빈 프로필
  2. 수빈 리즈 과거얼굴
  3. 수빈 집안 가족 아빠 엄마

1. 우주소녀 수빈 프로필

본명 - 박수빈

나이 - 1996년 7월 14일 (27살)

고향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신체 - 키 157cm, 혈액형 AB형

가족 - 아빠 박태현, 어머니, 남동생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재학

MBTI - ENFP

데뷔 - 2016년 2월 25일 우주소녀 미니 1집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2. 수빈 데뷔전 과거얼굴

수빈은 10인조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로,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그런 수빈은 과거 초등학교 6학년이었던 2008년부터 8년 동안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 곳에서만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한참 먼저 데뷔한 언니들인 '씨스타' 멤버들 보다도 소속사에 오래 있었다고 하며 청소년기를 모두 회사에서 보냈기 때문에 힘든 시간이었지만 우주소녀로 데뷔하게 돼 행복하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수빈은 우주소녀 내에서 가장 예능감이 충만한 멤버로 꼽히며, 특히 엑시와는 개그 듀오로 통하고 있습니다. 애드리브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의 캐릭터로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해 레전드 영상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그런 수빈은 팀 내에서 루다와 함께 최단신 키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동글동글한 이목구비에 순한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디언 보조개를 갖고 있어, 웃을 때 귀여운 인상을 보여주고 있어요.

 

수빈은 '우주소녀' 내에서 만든 '우주쪼꼬미'를 만들 때 처음에는 멤버가 아니었다고 하네요. 원래는 수빈 없이 3인조로 할 계획이었는데 녹음 하루 전, 급하게 수빈에게 노래를 보내며 같이 하자고 했고 한다고 말 한 뒤 그 노래가 '흥칫뿡'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녹음은 그 누구보다 열심히 했다고 하는군요. 그런 수빈은 서초구 인기녀라고 하는데 지나가는 사람을 붙잡고 자기를 아냐고 물어보면 다 알 것이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300x250

3. 수빈 아빠 엄마 가족

수빈은 자신이 학교에 다닐 때 책상에 쪽지가 있었다고 어머니께 말하면 "야, 나는 버스에서 내리면 사람들이 쪽지를 던졌어~"라고 말하셨다고 하는데 엄청난 미모를 가지고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수빈의 아빠는 강호동의 매니저 출신으로, 현재는 SM C&C 매니지먼트 대표 및 SM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총괄이사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우주소녀 수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가족 아빠 엄마 노래 최근영상 작품활동 몸매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빈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https://www.instagram.com/soobly_s2/

수빈 레전드직캠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VfrBYUzcIaA&pp=ygUa7Jqw7KO87IaM64WAIOyImOu5iCDsp4HsuqA%3D

 

-수빈 함께 들은 아티스트-

 

김지연(보나)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몸매 실제성격

김지연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몸매 성격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주인공 '이연주'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지연은 보나의 본명이

dkqenfwkqk.tistory.com

 

우주소녀 설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우주소녀 설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걸그룹 우주소녀 설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공포 영화 '도시괴담'에서 고등학생 정민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공포물 장르로 역대급 무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