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기웅 프로필 이상형 결혼 여자친구

배우 박기웅이 새로운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점점 잘생겨지는 외모로 인기몰이 중인 박기웅인데요 이번에는 어떤 연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박기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박기웅 프로필 나이 군대 여자친구 이상형 맷돌춤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박기웅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박기웅은 1985년 2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안동시 출생이며 키 181cm 에 몸무게 69kg 이며 학력사항으로 경안고등학교 - 대진대학교 시각디자인과 - 경북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 졸업입니다. 2005년 영화 '괴담'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박기웅

박기웅은 2005년 영화 '괴담'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하지만 박기웅을 가장 많이 알린 작품은 2006년 스카이 휴대폰 CF 에서 보여준 맷돌춤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박기웅은 데뷔 전 시각디자인과 출신으로 연기자 데뷔 전 미술학원 강사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별순검' 에 출연하며 배우로써도 인지도를 높였고 이후 꾸준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박기웅 맷돌춤

박기웅 나이

사실 잘생긴 외모와 악역과 선한역 모든 역할을 다 잘 할 수 있는 마스크를 가지고 있으며 다작을 하였지만 크게 이름을 알리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다른 배우들에 비해 아직도 인지도가 낮은 편인데 아직까지 인생 캐릭터를 만나지 못한 게 아닌가 하네요. 박기웅은 과거 활동 시기부터 여자친구 이상형에 대해 언급을 하며 이슈가 되었는데 두상이 예쁜 여자가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중에서는 한채아가 자신의 이상형에 아주 가까운 사람으로 꼽기도 하였으며 실제로 연인으로 발전이 되려나 하였지만 결국 한채아가 결혼하며 해프닝으로 끝나기도 하였습니다. 박기웅 이상형은 또 조금씩 달라지고 있는데..

 

 

박기웅 키

박기웅 군대

박기웅은 젊은 시절에는 비주얼을 많이 봤는데 배우 일을 하다 보니 눈은 평준화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성향이 잘 맞는 사람이 이상형이 되었다고 하며 결혼까지 생각하면 집안끼리도 잘 맞아야 할 것 같다고 밝히며 현실적인 결혼 할 나이가 되어감을 느끼게 하네요. 최근 밝힌 박기웅의 이상형으로 자신을 이끌어주는 사람을 원하며 잔소리를 해도 듣기 싫지 않게 하며 밝은 에너지를 가진 여자친구였으면 좋겠다고 이상형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결국 두상이 예쁘며 자신을 잘 이끌어주는 여자가 박기웅의 이상형이 되겠네요.

 

 

박기웅 맷돌춤

박기웅 그림

박기웅은 2014년 5월 의무경찰로 입대하여 일반 의경으로 조용히 입소하였고 전역 후 곧바로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기웅은 훌륭한 연기력으로 매우 많은 작품에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어서 빨리 인생 캐릭터를 많아 주연급 배우로 올라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박기웅 과거 이상형 여자친구 군대 맷돌춤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