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주 프로필 고향 학력 몸매 키

가수 미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와 '마녀사냥 2023'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는 미주네요. 이번에는 이미주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친언니 인스타 노래 MBTI 작품활동 몸매 남자친구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미주 프로필 정보
  2. 미주 리즈 과거얼굴
  3. 미주 몸매, MBTI 등
  4. 미주 남자친구 이이경

 

1. 미주 프로필 정보

미주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이승아이며 1994년 9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읍 문정리 출생이고 키 164cm,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가족 사항 아버지 어머니와 친언니 이윤지가 있으며 최종학력 옥천상업고등학교 인터넷상거래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4년 11월 러블리즈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ISFP'이며 소속사는 '안테나'입니다.

 

미주는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로 메인댄서와 서브보컬을 맡았습니다. 밝고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러블리즈 멤버의 전반적인 성향에서 벗어난 비글미 넘치는 발랄한 행동과 성격으로 멤버들에게 활기를 주는 멤버였어요. 출근길이나 무대 등에서는 관능적인 매력까지 보여주어 러블리즈 대표 올라운드 플레이어 역할을 해냈고 2018년 이후로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는 등 가수 활동보다는 예능인으로서의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유재석 라인에 들어가기도 하였어요.

 

2. 미주 리즈 과거얼굴

미주는 별명이 '옥천여신'으로 유명한데 특히 성형을 하지 않은 자연미인으로 더욱 유명합니다. 미주의 유치원 졸업사진도 지금과 똑같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중학교 시절부터 얼짱 출신으로 유명해 지금과 다름없는 모습의 과거 사진들이 인터넷에 많이 올라와 있는 상태네요. 큰 눈과 큰 입을 가지고 있어 화려해 보이는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컨셉에 따라 귀여움, 청순함까지 소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민낯이나 옅은 화장일 때는 순둥한 인상을 보여주기도 해요. 거기다 몸매가 예쁜 연예인으로 꼽히기도 하죠.

 

3. 미주 몸매, MBTI 정보

미주는 마른 체형이긴 하지만 몸매가 굉장히 좋은데 전체적으로 섹시한 선을 가지고 있으며 S라인 몸매로 '러블리즈' 단체 사진이나 화보 촬영 시에도 너무 섹시하다는 이야기가 나왔을 정도라고 합니다. 거기다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부각되기도 했는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할 때 몸에 딱 맞는 운동복을 입고 출연해 전체적으로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도 자주 뽑히기도 하죠. 최근에도 몸매가 드러나는 패션을 많이 선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미주는 엄청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는데 러블리즈 팬덤 사이에서는 팀내 최강 비글미 보유자이자 예능 특화형 캐릭터로 일찍부터 이름을 알렸다고 합니다. 활동 초기에는 회사에서 도도한 컨셉을 유지하라고 했지만 결국 본능을 감추지 못하자 나중엔 회사에서도 포기하였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미주는 자신의 MBTI는 'ISFP'라고 밝혔는데 실제로는 집순이이며 낯 가리고, 혼자 있는 것과 조용한 것을 좋아한다고 밝혔어요. 미주는 학창 시절에도 조용히 지냈다고 밝혔는데 실제 성격이 내향형이라 조용히 지냈다고 합니다.

 

 

미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미주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4. 미주 남자친구 이이경

미주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최근 '놀면 뭐하니?'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이이경과 열애설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미주는 어릴 적 장래희망으로 유치원 원장, 대통령 영부인을 꼽기도 하였네요. 충청도 출신답게 한화 이글스의 팬이라고 하며 온 가족이 한화의 팬이라고 합니다. 미주의 친언니의 이름은 이윤지이며 언니 역시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요. 이상으로 미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가족 친언니 남자친구 열애 mbti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이경 아버지 나이 집 군대

배우 이이경은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 이준기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도 코믹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MBC 수목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강지

dkqenfwkqk.tistory.com

 

한해 프로필 나이 데뷔 스토리 전여친 한지은 미주

한해 프로필 나이 데뷔 스토리 여자친구 래퍼 한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해는 최근 와인에 빠져 살이 많이 찐 모습을 보여주며 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