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수영 프로필 나이 리즈 박하선 자녀

탤런트 류수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배우 인교진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훌륭한 요리 실력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류수영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인스타그램 사진, 딸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밖에 모든 정보들을 알아볼게요. 그럼 밑에서 훈훈한 리즈 시절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류수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어남선, 1979년 9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8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윤소, 어머니 윤영석, 누나, 아내 박하선, 자녀 딸 어엘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마포 고등학교, 명지대학교 경영학이며 종교 개신교이네요. 소속사 이엘라이즈로 데뷔 시기는 1998년 SBS '최고의 밥상'이라고 합니다.

류수영 직업 배우로 1988년 예능 프로그램 '최고의 밥상'에 개그맨 이승윤과 함께 대학생 출연자도 나왔습니다. 이후 시트콤에도 출연하며 배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2002년에는 드라마 '명량소녀 성공기'에서 악역 오준태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출연작 슬플 때 사랑한다, 착한마녀전, 아버지가 이상해, 동네 변호사 조들호, 별난 며느리, 투윅스, 아들 녀석들, 마이 프린센스, 썸머타임, 변호인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네요.

배우 류수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잘생긴 이목구비가 눈길이 갑니다. 배우 정우성 닮은꼴 얼굴로 살찐 정우성으로 출연도 했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멋진 슈트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배우 류수영은 드라마 '투윅스'에서 만난 배우 박하선과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2017년 1월 22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딸 1명이 있네요.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부인 박하선과는 나이차이 8살 차이이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특히 류수영은 유명한 사랑꾼이라고 합니다.

이번 예능 '한끼줍쇼'에서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서 한끼를 한다고 하는데요. 연희동은 류수영이 결혼 전 살았던 곳이며 현재 본가가 연희동에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류수영은 한식, 베이킹, 양식 등 뛰어난 요리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한끼줍쇼 최초로 직접 장을 봐와 비장의 요리를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정말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은 영화 배우 류수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19.10.21 - [오늘의 정보] - 박하선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류덕환 관계

 

박하선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류덕환 관계

박하선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류덕환 관계 박하선은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활발한 예능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하선이죠. 오늘은 배우 박하선에 대해서 알아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