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지현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근황

쇼핑호스트 동지현이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연 매출 400억의 진실과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쇼호스트 동지현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쇼핑호스트로 과거 대한항공 승무원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가수 '알렉스'와 함께 패션뷰티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지현의 결혼을 했으며 임신 후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아들이 벌써 초등학생이라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동지현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한 인터뷰에서 싱글맘을 위한 재단을 만들고 싶다고 했습니다.

 

동지현
동지현 남편

과거 2014년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동안 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많이 있네요. 연봉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동지현 이혼

본명 동지현, 국적 한국, 1975년 9월 13일생으로 올해 실제 나이 47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 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어머니 정준선, 남편,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소속 CJ 오쇼핑으로 데뷔 시기는 2000년 CJ오쇼핑 입사이에요. 중간에 GS SHOP 쇼핑호스트 활동도 했네요.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동지현 이혼
동지현 아들

방송 출연작 호박씨, 언니들의 선택,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카트쇼 등이 있으며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서 책 런런런 밸류크리에이터 동지현의 단순하고 명쾌한 성취의 법칙 등이 있네요. 앞으로도 화보 모뎅,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쇼호스트 동지현의 과사, 프로필, 학교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