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더팬 비비 김형서 인스타 소속사

1오늘의 정보1 2018. 11. 28. 21:20


가수 비비 김형서가 SBS 예능 프로그램 '더팬'에 참가자로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가수 윤미래, 래퍼 타이거JK 부부가 추천을 했는데요. 윤미래는 음악으로 낳은 딸이며 극찬을 했습니다. 윤종식 히트한 노래 '환생'을 자신만의 색깔과 음색으로 노래를 부르며 감동을 주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비비 김형서의 과거 얼굴, 나이,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비비 김형서의 본명은 김형서이며 나이는 20살입니다. 소속사는 필굿뮤직입니다. 직업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며 소속사에서 연습생으로 있습니다. 사는 곳은 창원이라고 해요. 학교, 키, 몸무게 등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름다운 미모, 훌륭한 실력까지 겸비한 예비 스타입니다.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김형서1


매력적인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양이 같은 눈매와 섹시한 입꼬리로 묘한 매력이 많습니다. 눈밑 점 모양도 신비로워 보이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음정을 맞추기보다는 자신의 음정으로 곡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예능 '더팬'의 최고점수를 얻으며 1라운드를 통과했습니다. 다음 라운드가 정말 기대가 됩니다. 가수 유희열은 "못 들어본 유형의 가수"라고 했어요. 윤미래, 타이거JK가 비비 김형서를 만나게 된 계기는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알게 되었으며 감미로운 음색으로 반해서 팬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형서2


김형서3


'인스타그램'에 아직은 사진이 많지는 않지만 이제부터 많아 지겠죠. 빨리 평소 일상 모습, 셀카 등등을 보고 싶네요.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으며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어요. 자신만의 매력적인 패션 코디도 멋지네요. 아직 데뷔도 안한 신인 가수이지만 무대에서 자유분방하고 순수한 모습이 돋보입니다.



김형서4


김형서5


'더 팬 '프로그램은 유명 연예인 자신이 먼저 팬이 된 예비 스타를 사람들에게 소개하며 무대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경연 투표와 바이럴 집계로 가장 많은 팬을 만든 참가자가 최종 우승을 하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비비 김형서의 멋진 무대 기대하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비비 김형서의 과거 사진, 몸매, 학력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