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지현 프로필 과거얼굴 반점몸매 키

배우 남지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에서 신가현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준혁, 이하나, 양동근, 김지수 등과 호흡을 맞췄네요. 미스터리 생존 게임 드라마라고 하며 배우 이준혁과 나이차이 11살 차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남지현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반전몸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아역 시절 사진부터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먼저 배우 남지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남지현, 1995년 9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부평구이며 키 162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천백운 초등학교, 인천상정 중학교, 인천초은 고등학교, 서강대학교이며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4년 MBC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입니다.

남지현 직업 배우로 아역 배우 출신입니다.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어린시절 덕만 역을 맡았는데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는 강서울 역을 맡았고 첫 성인 연기가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연기대상 신인상, 베스트커플상 수상을 했네요. 이후 드라마 쇼핑왕루이, 수상한 파트너, 백일의 낭군님 등에서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극중 지창욱, 도경수, 서인국 등 남자 배우들과 좋은 케미를 자랑하네요. 좋은 케미로 2018년 '모태로코케미상' 수상을 했습니다.

배우 남지현은 모태 솔로라고 고백을 했는데요.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연애 경험은 없다고 말을 했습니다. 배우 지창욱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는데 사실 무근이라고 했으며 오해라고 하네요. 지금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과거에는 남친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생각만 몇 년째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다정다감한 오빠같은 사람이 좋다고 했으며 배우 강하늘이 이상형에 가깝다고 했네요.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배우 남지현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아역 때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예능 '전파견문록' 출연 당시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또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모태 자연 미인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화보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완벽한 몸매와 청순한 외모를 볼 수 있습니다.

배우 남지현은 이번 드라마 '365'가 첫 장르물이라고 합니다. 평소 장르물을 무서워서 못 보는데 새로운 마음으로 도전한다고 해요. 그전에는 로맨틱 코미디 출연작에 자주 출연을 했는데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평소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은 예능 '복면가왕'이라고 했는데요. 하지만 노래를 되게 못하고 노래하는 걸 부끄러워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 배우 남지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반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