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상지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송치훈

배우 남상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1 일일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주인공 '유은성'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남상지는 지난해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 '서동희'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이번 글에서는 배우 남상지의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송치훈 자녀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남상지 프로필
  2. 남상지 리즈 과거이야기
  3. 남상지 결혼 남편 송치훈

1. 배우 남상지 프로필

본명 - 남상지

나이 - 1989년 12월 14일 (33살)

고향 - 경기도 수원시

신체 - 키 163cm, 몸무게 46kg

학력 -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경기대학교 연기과 졸업

가족 - 부모님, 오빠, 남편 송치훈

데뷔 - 2012년 영화 '최씨네 모녀'

소속사 - 빙고원이엔티

 

남상지는 2022년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 '서동희'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입니다. 남상지는 지난 2015년 영화 '귀향'과 MBC '별별며느리'를 통해 스크린과 안방극장 모두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남상지는 과거 주로 연극 무대에서 활동을 이어가다가 영화 '결혼전야', '덕혜옹주' 등에서 단역으로 얼굴을 비췄고, '귀향'에서는 강렬하고도 처절한 아픔을 표현해 낸 '자오이페이', '별별며느리'에서는 당찬 직진녀 매력의 '박지호'로 출연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2. 남상지 리즈 과거이야기

남상지는 사실 아역 배우로 연기자로 데뷔하였으며 고등학교 때는 연극을 하였다고 합니다. 준비 과정 중에 무대 가운데 서있고 조명이 남상지만 비췄던 적이 있었는데 그 순간 '난 꼭 배우를 해야겠다'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때 이후로는 배우 말고 다른 직업을 꿈꿔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남상지는 대학을 졸업하고 대학로에서 오랫동안 연극을 했다고 하는데 그러다가 영화도 찍게 되면서 정식으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남상지는 시간이 걸려 불안한 마음이 있긴 했지만 계속 배우를 할 생각이 있었기 때문에 조급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대학로에서 연기를 할 때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꿈을 이어왔다고 하는데 '별별며느리'에 출연하기 전까지만 해도 플라잉 요가 강사를 했었다고 하네요. 남상지는 오전과 저녁 시간에 수업을 하고 나머지 시간에는 촬영을 하거나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당시 누구보다 알찬 하루를 보냈지만 점점 지쳐갈 수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자신을 응원하고 있는 요가 회원들을 보며 힘을 냈다고 하는군요.

 

3. 남상지 결혼 남편 송치훈

그런 남상지는 올해 5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상지의 남편 송치훈의 직업은 연극배우이며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라고 하네요. 둘의 나이차이는 6살이 나며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선,후배로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해 무려 13년 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자녀 임신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네요. 이상으로 배우 남상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남편 송치훈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근영상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상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남상지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최수린 프로필 나이 성형 남편

배우 최수린 프로필 나이 성형 남편 배우 최수린이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친언니 유혜리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유혜리 최수린 자매의 일상 모습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