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희선 프로필 나이 리즈 데뷔 딸

1오늘의 정보1 2020. 8. 19. 19:01

김희선 프로필 나이 리즈 데뷔 딸

배우 김희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새사부로 나온다고 합니다. 집 공개와 집사부일체 출연진들과 여행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앨리스'에서 윤태이, 박선영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희선의 프로필 나이 리즈 데뷔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사랑스러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희선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희선, 국적 한국, 1977년 6월 11일생으로 만으로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대구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박주영, 자녀 딸 박연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숭인 초등학교, 종암여자 중학교, 혜성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힌지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3년 광고 모델 활동이라고 하네요.

 

김희선 직업 배우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1992년 고은 얼굴 선발대회에서 대상 수상을 하면서 연예계 활동을 하게 되었네요. 이후 청소년 드라마 '공룡선생' 김희선 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1995년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에서 김수경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미스터큐, 웨딩드레스, 토마토, 해바라기 등이 히트를 쳤고 발랄하고 통통 튀는 이미지로 중국 등 아시아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 1세대 한류스타라고 하네요. 1998년에는 SBS 연기대상 대상 수상을 했는데 최연소 대상이라고 합니다.

 

김희선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완벽한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얼굴이 그대로 인 것을 보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날씬한 각선미, 뛰어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90년대 성형외과 의사가 뽑은 가장 완벽한 미인, 컴퓨터 미인이라고 수식어도 생겼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도 인기 스타이지만 과거에는 더욱 큰 인기로 김희선이 착용한 악세사리, 패션 스타일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긴 생머리, 흰색 스키니, 머리띠, 헤어핀, 폭탄머리 헤어스타일 등이 유행했습니다.

 

김희석은 지금의 남편 박주영과 2007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박주영 직업은 미용전문회사를 운영하는 사업가이며 나이 1974년생이라고 합니다. 김희선 박주영 부부 나이차이 3살 차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습니다. 남편 박주영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법학과이며 소속 티아라미스테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희선 딸에게는 뇌성마비 루머가 있는데 사실이 아니고 동명이인 가수 김희선의 사연이라고 합니다. 딸 루머 때문에 연예계 은퇴까지 고려했다고 하네요.

 

김희선의 출연 작품도 살펴보니 드라마 출연작 춘향전, 바람의 아들, 머나먼 나라, 컬러 화이트, 프로포즈, 세상 끝까지, 미스터Q, 해바라기, 토마토, 요조숙녀, 슬픈연가, 스마일 어게인, 온에어, 신의, 참좋은 시절, 앵그리맘, 품위있는 그녀, 나인룸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패자부활전, 자귀모, 카라, 비천무, 와니와 준하, 화상으로 간 사나이, 신화 진시황릉의 비밀, 전국 천하영웅의 시대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토크몬, 섬총사, 화신 마을 지배하는 자, 가요대전, SBS 인기가요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김희선은 이번 드라마 '앨리스'에서 배우 주원, 곽시양, 이다인, 김상호, 최원영, 이재윤, 황승언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두 인물 연기하는 1인 2역으로 연기 변신을 한다고 하네요. 전혀 다른 캐릭터 연기와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연기를 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희선의 딸 루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