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의영 프로필 과거얼굴 가족 노래 키

트로트가수 김의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고정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의영은트로트 '내일은 미스트롯2'에 재도전에 참가하여 화제가 되었죠.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가수 김의영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하차 이유 고향 가족 노래 작품활동 키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무대 사진까지 보실까요?

 

  1. 트로트 가수 김의영 프로필
  2. 김의영 리즈 과거얼굴
  3. 김의영 노래 작품활동

1. 트로트가수 김의영 프로필

본명 - 김의영

나이 - 1993년 5월 16일 (30살)

고향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청량리동

학력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전통예술학부 연희예술전공

신체 - 키 166cm,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오빠

MBTI - ISTP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장군엔터테인먼트

 

김의영 직업 트로트 가수로 '내일은 미스트롯1'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다시 재도전하여 노래 ''용두산 엘레지'를 불렀다고 합니다. 원래 이 노래를 '미스트롯1'에서 부르고 싶었는데 아쉽게 본선에서 탈락을 하는 바람에 기회가 없었다고 하네요. 이번 '미스트롯2'에서는 그 기회가 왔고 노래를 불러 심사위원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박선주'는 재도전에 부합하는 도전자라고 했으며 가수 '장윤정'은 TOP5에 무조건 들것같다고 했네요.

 

2. 김의영 리즈 과거얼굴

미스트롯2 김의영의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비교하면 똑같은데 이번에 코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코끝 세우고 다시 도전했다며 재치있는 입담도 보여줬다고 하네요. 성형 수술 후 더욱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아름다운 셀카 사진과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미스트롯2 김의영은 '미스트롯 시즌1'에서 직장부B조였다고 합니다. 떡볶이 집에서 알바를 하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고 '미스트롯1'에 참가하여 좋은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본선 1차 팀미션에서 아쉽게 탈락했다고 하네요. 탈락 후 인터뷰에서 최선을 다했고 더 멋진 김의영이 되도록 하겠다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후 음악 예능 프로그램 '라스트싱어'에 출연했는데요. 올크라운 받으며 또다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고 최종 3위를 했다고 하네요. 또 다른 음악 예능 '트로트 퀸'에서는 매력적인 음색을 보여줘 감동을 주었다고 합니다.

 

3. 김의영 노래 작품활동 유튜브

미스트롯2 김의영은 특유의 꺾기, 간드러지는 가창력 등으로 꺾기의 달인으로 불리고 있으며 트로트에 특화된 가수라고 합니다. 이번에 '드림Be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고 신곡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소속사에서는 김의영이 트로트 가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고 하네요. 장르는 정통 트로트로 트로트의 맥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음악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미스트롯2 김의영의 나이 인스타 아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의영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https://www.instagram.com/euiyoung.k/?hl=ko

김의영 유튜브채널 바로 가기 - https://www.youtube.com/@user-fe4sc8md9b

 

 

강혜연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강혜연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트로트 가수 강혜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걸그룹 출신으로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주목을

dkqenfwkqk.tistory.com

 

별사랑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결혼

별사랑 나이 성형 몸매 결혼 트로트 가수 별사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최종 1위가 되면서 결승전에 올라갔다고 하네요. 결승전 TOP이 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