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연경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키

1오늘의 정보1 2019. 6. 28. 17:04

김연경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키

배구선수 김연경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300회 특집으로 이루어지는 나혼자산다 체육대회 편에 김연경이 함께 한다는 소식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김연경 프로필 과거사진 고향 연봉 실제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김연경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김연경은 1988년 2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 출생이며 학력사항은 안산서초등학교 - 원곡중학교 - 한일전산여자고등학교 입니다. 김연경의 키 192cm 에 몸무게 73kg 이라고 하며 초등학교 4학년때 배구를 시작하여 2005-6 V리그 1라운드 1순위로 프로 입단 하였습니다.

 

김연경은 1983년생 큰 언니와 1985년생 작은 언니가 있는데 초등학교 4학년 시절 배구선수였던 큰 언니를 따라 배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원곡중학교에 진학하였으며 중학교 3학년이 될 때까지 170cm 도 되지 않을 정도로 키가 자라지 않아 벤치 멤버를 전전하였다고 합니다. 출전할 때에도 세터나 리베로 포지션이여서 이때 배구를 그만두려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부모님과 선생님의 만류로 그만두지 않고 혹독한 훈련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김연경 과거사진

김연경 성형전

이후 김연경은 한일전산여고로 진학을 하였는데 고등학교 3년 간 키가 무려 20cm 가 자라면서 공격수로 포지션을 옮기게 되었고 초고교급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국가대표팀에 선발된 것도 고등학교 3학년 시절이였다고 하는군요. 2005년 드래프트 전체 1순위로 이전 시즌 최하위였던 흥국생명에 입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프로 입단 전부터 배구계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김연경을 영입하기 위해 흥국생명과 GS칼텍스가 서로 꼴등 쟁탈전을 벌였고 결국 흥국생명이 꼴등으로 마감하며 김연경을 지명하였고 영입하자마자 흥국생명은 정규리그, 챔피언결정전 통합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김연경 연봉

김연경 키

김연경은 2005-06 시즌 신인왕 수상에다가 정규리그MVP, 챔피언 결정전 MVP 까지 모두 싹쓸이하는 괴력을 보였습니다. 그 다음해 역시 팀의 통합 우승에 기여하였고 2008-09 시즌 챔피언결정전에서 1위를 올려 놓는 등 대단한 활약을 이어갔습니다. 흥국생명을 챔피언의 팀으로 이끈 뒤 세계무대로 나가기 위해 움직임이 시작되었습니다. 2009-10 시즌 일본 JT 마블러스로 임대 이적, 이적 후 일본 여자배구계 외국인 선수 중 최고로 평가 받았으며 소속팀의 정규리그 우승을 이끌었습니다. 전년도 최하위권팀에서 김연경 영입 이후 개막전부터 25연승을 기록하는 등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었고 이후 터키로 진출 하는 등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는 김연경 선수가 되었습니다.

 

 

김연경 성형

김연경 몸매

터키 - 중국을 가서도 김연경이 있는곳은 항상 우승만이 있을 뿐입니다. 이미 여자배구선수로는 전세계에서 탑 클라스의 선수의 경지에 오른 김연경, 김연경의 올 시즌 연봉은 자세히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중국선수가 받고 있는 연봉 15억 7천만원을 뛰어 넘는 연봉을 받고 있다고 하는군요. 배구선수로 실력과 행실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연경선수 예능에서도 어떤 좋은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김연경 과거사진 연봉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