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연 전규미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김성연, 전규미 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김종국, 김희철, 최시원, 딘딘, 김종국 등과 족구 대결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성연 전규미 선수의 과거얼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유도선수 김성연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성연, 국적 한국, 1991년 4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순천시이며 키 171cm, 몸무게 70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신흥 중학교, 전남체육 중학교, 전남체육 고등학교, 용인대학교이며 소속 광주도시철도공사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제32회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여자 유도 국가대표,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여자 유도 국가대표, 제31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대한민국 여자 유도 국가대표 등이 있다고 합니다.

 

김성연 직업 대한민국 유도선수로 2020 도쿄올림픽에서는 여자 유도 주장을 맡았다고 합니다. 2020 도쿄올림픽에서 활약을 했고 코치가 되기 위해 대학원에 진학을 했다고 하네요. 든든하게 뒤에서 지원해 줄 수 있는 지도자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1년 9월부터는 예능 프로그램 '노는 언니 시즌2'에 출연하여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고 지금은 반고정 멤버로 박세리 등 멤버들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노는 언니 2'에서 보여주기를 순둥한 얼굴이지만 파워가 대단하다고 하네요.

 

유도선수 김성연은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유도를 하게 된 계기는 초등학교 2학년 때 부모님 권유로 유도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남체중, 전남체고를 나왔고 이후 유도 명문 용인대학교에 입학을 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시절에는 63kg급에서 활약을 했고 2013년에는 태극마크를 달고 태릉선수촌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김성연 인스타 바로가기

 

 

김성연 금메달 경기 보기

세팍타크로 선수 전규미 프로필 정보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전규미, 국적 한국, 1994년 12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며 키 159cm, 몸무게 45kg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사천여자 고등학교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팀 인천광역시 체육회이며 경력 사항은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여자 세팍타크로 국가대표, 인천광역시 체육회라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세팍타크로 여자 팀 레구 은메달, 제98회 전국 체육대회 세팍타크로 여자 일반부 단체전 은메달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김성연 전규미 선수의 과거얼굴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