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공민지 프로필 코성형 가족 키

1오늘의 정보1 2020. 7. 7. 19:45

공민지 프로필 코성형 가족 키

가수 공민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산다라박이 비스 MC인데 두사람 케미가 기대기 되네요. 그리고 공민지는 최근 신곡 노래로 컴백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공민지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코성형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공민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공민지, 국적 한국, 1994년 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성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이며 키 161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조모 공옥진,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공민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서강 초등학교, 신수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백석대학교 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몸무게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09년 투에니원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공민지 직업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2NE1 멤머였습니다. 2009년 박봄, 산다라박, 씨엘과 함께 투에니원으로 데뷔를 했으며 7년 동안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6년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지않고 투에니원은 탈퇴했습니다. 투에니원 앨범을 많이 낸 것 같은데 2집 가수이며 공백기로 인해 우울증을 겪였다고 합니다. 투에니원 탈퇴 후 배신자라는 이야기를 감당하기 어려웠다고 하네요. 지금은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투애니원 재결합 가능성을 당연히 있다며 할머니 되기 전에 한다고 했네요. 

공민지는 과거 초등학교 시절부터 댄스 경연대회에서 수상을 하며 뛰어난 댄스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그래서 2015년 10월 댄스 아카데미를 열고 댄스스쿨 운영을 하고 있네요. 그리고 노래 실력도 안정적이라고 하는데 언니쓰 활동에서도 보컬 선생님에게 칭찬을 받았다고 합니다. 공민지 친언니 공민영도 찬양워십팀 '디사이플스' 팀에서 보컬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투애니원 언니들과는 아직도 응원을 많이 해주고 친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자주 만나고 연락도 자주 하며 공민지에게는 고향 같은 느낌이라고 했습니다.

공민지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도 과거와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같는데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코 성형을 한 이유는 코가 휘어져 있어 비염으로 고생을 했고 코를 바로잡는 보정 수술을 하는 김에 코 성형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더욱 성숙하고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또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몸매 사진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공민지는 데뷔 초 외모에 대한 악플로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공민지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자상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키다리 아저씨 같은 스타일이 좋다고 했네요. 예능 프로그램 출연작을 알아보니 복면가왕, 원나잇 푸드트립 먹방레이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등이 있으며 영화 '걸프렌즈'에서 특별출연으로 배우 활동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신곡 활동, 콘서트,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공민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코 성형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